☎ 010) 8279-2460/느끼고 깨닫는 선혜의 삶 이야기

근심과 걱정은 내려 놓으면 편해 진답니다..

선혜입니다 2018. 9. 1. 14:30


행복이 가득한 구월 보내세요...

새로운 구월의 첫날 행복한 마음들로 출발 하셨나요~~~
이런 저런 이유로 팔월에 이루지 못한 일들이 있다면  구월에는
꼭 이루시는 구월이 되시길.... 선혜 두손 곱게 모읍니다()

우리는 살면서 이런저런 이유로 애써 등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우리내 삶은 등을 돌리면 돌릴수록 외로워지는 인생이니 왠만하면
등 돌리지 않는 삶을 살아가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살다보면 이런저런 일들을 많이 만나기 마련이지요,,

그러려니 하고살면 된답니다.

누가 그러더라구요 사람은 틀린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다.
나랑 틀린 사람이니 등 돌리지 마시고 다른것이니 그냥 그러려니 해야 겠지요^^

행복이란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행복이란 놈은 자신의 마음이 만들수 있습니다..

행복이란?

많이 가진사람의 기쁨이 크다 할지라도
적게 가진 사람의 행복에 따라갈수가 없다 했지요..

적게 가지고 있는 삶을 살아 가면서 행복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은
많이 가지고 살아 가더라도 그 행복을 느끼지 못합니다..

이보게!!
행복이란 ..
느끼는 사람의 몫이며 ...
행복이란 ..
받아드리는 사람의 몫 인것을...
아직도 자신이 행복함을 느끼고 살지 못하는게야!

비우지 못하는 그릇에는 다른 것을 더이상 채우지 못하듯
우리의 마음에 한구석에 욕심을 비우면 행복이 채워 진답니다.

마음은 비우면 비울수록 여유로움과 행복함이 채워 진다는 진리를
깨닫는 오늘이 되시고.. 구월이 되셔서 새로운 구월에는
우리 가족님들 모두가 행복 가득한 구월 되시길
선혜 다시한번 두손 곱게 모읍니다()

주말 마음이 여유로운 주말 되시고 오늘은..아시안 게임 축구가
있는 날이네요..
열심히 응원하면서 잠시나마 근심걱정 내려 놓고 대리만족의
기쁨누리세요...

근심과 걱정은 내려 놓으면 편해 진답니다..

이첨십팔년 구월일일 미시에 선혜 다녀갑니다()
대한민국 축구 화이팅!!!
노래 선물합니다...

그냥 그렇게 살았죠
매일 그냥 살았죠
앞날은 안 보이고
답답하기만 했죠
똑같이 반복되는
의미 없는 시간들
나만 이러는 건지
당신도 그런지
넌 결국 잘 될 거라고
모두들 위로 하죠
그러나 내가 원하는 건
그런 위로가 아냐
이 길이 맞는 건지
정말 이 길이 맞는 건지
이젠 자신이 없어
그냥 흘러갈 뿐
언젠가는 좋은 날이 내게 올까
언젠가는 기쁜 날이 내게 올까
힘을 다해 힘을 다해
자 다시 시작해
언젠가는 좋은 날이 내게 올까
언젠가는 기쁜 날이 내게 올까
힘을 다해 힘을 다해
자 다시 시작해
시간은 흘러만 갔지
난 자꾸 지쳐갔고
뭐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었지
버틸 힘도 없어
어떻게 해야 하나
그렇게 살던 내게
그가 찾아왔네
그가 내게 말하네
그가 내게 왔네
같이 가자하네 손을 내미네
그와 함께 걸을때
내 길이 보였네
이제 나는 기쁘게
그 길을 간다네
춤추며 나는 가네
이건 기적이야
언젠가는 좋은 날이 내게 올까
언젠가는 기쁜 날이 내게 올까
힘을 다해 힘을 다해
자 다시 시작해
그가 항상 나의 곁에 함께 있네
강한 내가 됐다는 걸 이젠 아네
그가 내게 알려줬네
매일이 새롭네
나는 이제 그와 함께
춤을 추며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나는 이제
춤을 추며 걸어가네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난 정말 행복해
나는 이제 나는 이제
그와 함께 걸어가네 걸어가네
나는 이제 나는 이제
춤을 추며 걸어가네 걸어가네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난 정말 행복해
나는 이제 그와 함께
춤을 추며 걸어가네
그와 함께 나는 이제
춤을 추며 걸어가네 #일상의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