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 8279-2460/느끼고 깨닫는 선혜의 삶 이야기

걱정은 버리고 내려 놓는 것이다..

선혜입니다 2018. 8. 18. 20:30


걱정은 버리고 내려 놓는 것이다..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휴가가 이제 다 끝나가지요 아마도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여름 휴가가 끝나지 않는가 싶네요...

올 여름은 너무나 더워서 휴가 가서도 밖에는 안나오시고
방에서 시원한 에어컨만 켜놓고 있다가 오신분들이 많았을것
같네요...

이틀전부터는 밤에는 그래도 시원합니다.
잠자는데 새벽에는 이불을 덮을 정도의 시원한 바람이 부네요.
맴맴울던 매미도 사라진듯 합니다.

쓰르라미 울음소리는 들리지 않지만 비슷한 종의 곤충만 울어댑니다.
한낮에는 더워도 그래도 밤사이 시원한 바람불어 주는것만 해도 감사하네요..

다음주 마지막 더위가 남았다고 하는데 한주만 더 지나가면 더위가
물러설듯 합니다.

날이 더우니 날씨만 가지고 선혜 이야기 하네요^^

자 우리 가족님들은 걱정을 하시나요 고민을 하시나요.?

걱정이란?
어느정도의 결과가 나타난 형태이기에 결과론에 가까운 근심이며

고민이란?
어떤것에 대한 결정을 지어야 하는 단계이기에 해결할수 있는
단계이니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은 그나마 걱정을 하는 사람들 보다는
괜찮은 것이겠지요...

걱정이란...어느 결과물로 인한 또는 어느만큼 보여지는 결과물로 인한
근심이겠지요.
결과물로 인한 근심은 하면할수록 힘들어지고 걱정하고 있다고 바껴지지는
않습니다.. 걱정이란 무겁습니다...

받아드리지 못함으로 인한 근심이 더욱 자신을 힘들게 하겠지요..
자 결과론의 걱정은 받아 드리기 힘들고 자신이 해결하기에 벅찬 단계
이기에 더욱더 근심이 짙어 갑니다..
걱정에서 벗어나는 길은 우선적으로 받아 드려야 겠지요..

말했듯이 걱정이란 무겁습니다.. 그 무거운 걱정을 오랫동안 들고 있으려
한다면 힘이 빠져서 다가올 새로움을 들 힘조차 잃어 버릴수 있습니다..
자 그러니 걱정이란놈 들만큼 들었다면 받아드리고 내려 놓을줄도
알아야 합니다..

받아 드리고 내려 놓았다면 새로운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듯 새로운 인생의
계획을 세워 몰입하다 보면 훗날 걱정은 사라지게 되고 새로운
그림을 보듯 인생의 빛이 보이게 되는 것이 걱정 인 만큼
걱정을 하는 가족님들이 계시다면 그 걱정에 대한 고민을 충실히
한 다음 ...

그 걱정거리 에서 벗어나서 새로움을 만날수 있게 걱정을 버리고
내려 놓으시길
선혜 두손 곱게 모아봅니다..()

살다보면 걱정 근심없는 사람이 어디 이겠나요..
걱정이 고민이 되는 것은 받아드리지 못하기 때문에 생기는
것이니 정 고민의 시간이 길어지면 선혜에게 전화나 문자 주세요^^
걱정 고민에서 벗어 날수 있게 지혜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장기를 두고 계신 본인들 보다는 장기판을 보고 있는 선혜의 훈수가
때로는 명쾌한 해답으로 지혜로운 답을 찾을수 있답니다..

선혜를 열심히 괴롭히시는 분들이 그나마 걱정을 덜어 놓는 길
이란것 잊지마세요^^

토요일의 남은 시간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남은 휴일 충분히 쉬어가시는 주말 되시길 선혜 다시한번
두손 곱게 모읍니다...()

걱정 근심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선혜가
노래한곡 선물합니다,
노래 들으시면서 잠시나마 걱정 근심 내려 놓으세요...

이천십팔년 팔월십팔일 술시에 선혜 다녀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