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 8279-2460/느끼고 깨닫는 선혜의 삶 이야기

지치지 않는 삶을 사시게나~~~

선혜입니다 2018. 7. 30. 14:41


지치지 않는 삶을 사시게나~~~

올여름 무더위 아우~~~
이 무더위 잘 이겨내야 하는데 만만치 않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더욱더 더워진 다음에는 좀 꺾기겠지요
시간이 흘러가다 보면 시원한 바람도 불어 오겠지요,

^^ 정말 덥네요.하하
이 무더위 밖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건강관리 잘 하셔야 겠어요.
아무튼 어디에 계시든 화이팅!!! 입니다.

자신이 무엇을 하던 한번에 쉽게 이루어 지는 것은 없습니다.
오늘 당장 무엇을 해결하기 보다는 저 먼산 을 바라 보듯 천천히
일을 진행 하는것이 지혜가 아닐까 싶네요..

우리가 무엇을 위해 기도를 하더라도 그 기도가 이루어 지지 않았다 하더라도
실망하고 절망하지 마세요 저 먼산을 바라보듯 우리의 삶에도 급한것부터
하나하나 이루어 지고 있는 것이랍니다.

자신의 마음에 조급함으로 당장 눈앞에 있는 것만 바라보기 때문에
자신의 삶의 큰 그림을 볼수가 없는 것이겠지요..

저 멀리 먼산을 바라보다 보면 언제고 느낄 날 이 있을겁니다.
아 내가 지금 생각하는 모든 것들이 훗날 이러한 일을 만나기의함
이었구나...하고 그런때를 만나게 될게야...

이보게!
지금 자신의 눈앞에 일들을 이루지 못하였다고 하더라도
실망하지 말게나  먼산을 바라보듯 조급함을 뒤로하고 뜻을 멀리
두게나 조급한 것은 자신의 마음일 뿐인게지...

멀리 바라보고 길을 걷다보면 지치고 고단한 몸을 등지고  쉬어갈수
있는 큰 나무도 만나지 않겠는가..
세상사 살아감에 그리 바쁘게 달려가서 얻은것이 있던가?
쉬엄쉬엄 지치지 않는 삶이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삶 인것을...

무더위 날은 덥고 지치지만 새로운 한주 오늘 하루를 열심히
살면서 저 언덕 너머의 먼 곳을 바라보고 지치지 않는 삶을 사시는
지혜가 되시길 선혜 두손 곱게 모읍니다()

이천십팔년 칠월삼십일 미시에 선혜()
노래한곡 올려 놓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