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 8279-2460/느끼고 깨닫는 선혜의 삶 이야기

대한민국 홍명보호 화이팅!!!(그대 걱정말아요)

선혜입니다 2014. 6. 22. 22:22

 

이제 몇시간 후면 우리나라 홍명보호와 알제리와의 월드컵 경기가 있네요..

 

오늘밤 뜬눈으로 지내는 분들 많을듯합니다.

선혜도 오늘은 잠을 못 미룰듯합니다.. 경기볼려고 낮잠을 좀 자 두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축구경기가 있는 날은 축구경기를 보면서 힘차게 응원하고

월드컵 축구가 이래서 좋습니다 ...

기쁨의 감동이 있어서요..다같이 기뻐할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요..

아무튼 오늘 꼭 알제리 전을 이기고 다음 벨기에전에도 좋은 성과를 이루어서

16강에 올라가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월드컵 기간만이라도 좀 긴 여운을 우리

모두에게 선물해 주었으면 합니다..

 

너무 일찍 탈락하면 맥빠지고 솔직히 축구경기 보는 재미가 덜 하잖아요^^

아마도 우리나라 온국민 대다수가 밤잠을 못이뤄가며 열심히 자신이 응원할수

있는 자리에서 응원들 할텐데 꼭 좋은 성과 있길 선혜 두손곱게 모읍니다()

 

온 국민의 염원이 선수들에게 전달이 돼어 화이팅 할수 있길 힘을 보태봅니다..

노래 한곡 띄웁니다..

요즘 드라마 기분 좋은날에 나오는 드라마 ost 들국화의 그대 걱정말아요 라는

노래입니다..

.

전인권 - 걱정말아요 그대

 

 

스마트폰듣기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합시다
그대의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의 가슴 깊이
묻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떠난 이에게
노래하세요
후회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
그대는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
새로움을 잃어버렸죠
그대의 힘든 얘기들
모두 그대여
그대의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