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 8279-2460/느끼고 깨닫는 선혜의 삶 이야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싶은 하루(노래선물합니다)When you say nothing at all

선혜입니다 2014. 5. 18. 02:22

 

 

자주 비가 내리고 하더니 이제는 날씨가 좋습니다.

내일부터는 주말 이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보고 싶은 마음들을 다들 가지고

있을듯합니다.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을때 마음껏 떠나세요

그럴수 있을때 마음껏 자연에서 숨쉬어 보는것이 큰 추억이 될것입니다

하고싶어도 이런저런 이유로 못하게 된다면 지금이 떠날수 있는 그런때 입니다

 

나중에 아 그때 여행이나 다닐걸 하고 후회들 하지 마시고

지금 마음 먹었을때 멋진 추억 만드세요...

 

주말 계획 세우신 분들은 멋진 주말 여행의 하루가 되시고

 

그러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는 분들은 마음이나마 딜래 시라고

노래 한곡 선정 했습니다.

 

   

      When you say 
     nothing at all 
     - Alison Krauss  
    
     
    어떻게 저의 가슴과 바로 이야기 할수 있는지
    어둠을 환히 밝혀줄 수 있는지 놀라워요.
    당신이 아무 말하지 않아도 내가 들을수 있는
    이유를 난 절대 설명할수 없을 것 같아요.
    당신 얼굴에 번지는 미소는 당신에게 
    제가 필요하다는것을 알게 해줍니다.
    진실이 가득한 눈동자로 절대 날 
    떠나지 않겠노라 당신은 말합니다. 
    당신의 손을 잡으며 언젠가 
    내가 떨어지게 되는 날이오면
    그때 나의 손을 잡고 구원해줄 
    사람은 당신이라 저는 말합니다. 
    이제 당신은 침묵속에서도 최상의 말을 들려줍니다.
    하루종일 사람들의 시끄러운 소리를 듣지만,
    당신이 날 안아줄 땐,그 소리들 하나도 안들려요.
    당신과 제가 가슴으로 주고받는 얘기들을
    그렇게 오래된 웹스터 사전도 정의할 수 없을 거예요.
    당신 얼굴에 번지는 미소는 당신에게 
    제가 필요하다는것을 알게 해줍니다.
    진실이 가득한 눈동자로 절대 날 
    떠나지 않겠노라 당신은 말합니다. 
    당신의 손을 잡으며 언젠가 내가 
    떨어지게 되는 날이오면
    그때 나의 손을 잡고 구원해줄 사람은 
    당신이라 저는 말합니다. 
    이제 당신은 침묵속에서도 최상의 말을 들려줍니다.
    당신 얼굴에 번지는 미소는 당신에게 
    제가 필요하다는것을 알게 해줍니다.
    진실이 가득한 눈동자로 절대 날 
    떠나지 않겠노라 당신은 말합니다. 
    당신의 손을 잡으며 언젠가 내가 
    떨어지게 되는 날이오면
    그때 나의 손을 잡고 구원해줄 사람은 
    당신이라 저는 말합니다. 
    이제 당신은 침묵속에서도 최상의 말을 들려줍니다.
    


    It's amazing how you can speak right to my heart Without saying a word you can light up the dark Try as I may I could never explain What I hear when you don't say a thing The smile on your face lets me know that you need me There's a truth in your eyes sayin' you'll never leave me The touch of our hands say you'll catch me if ever I fall You say it best when you say nothing at all All day long I can hear people talking aloud But when you hold me near, you drown out the crowd Old Mr. Webster could never define What's being said between your heart and mine The smile on your face lets me know that you need me There's a truth in your eyes sayin' you'll never leave me The touch of our hands say you'll catch me if ever I fall You say it best when you say nothing at all The smile on your face lets me know that you need me There's a truth in your eyes sayin' you'll never leave me The touch of our hands say you'll catch me if ever I fall You say it best when you say nothing at all

     

     

 
스마트폰으로 듣는 분들을 위해서

유투브 모시고 왔습니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