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0) 8279-2460/느끼고 깨닫는 선혜의 삶 이야기

하늘도 때론 누군가와 대화 하고 싶어한다,All I Have Is My Soul

선혜입니다 2014. 5. 18. 02:23

 

 

주말 행복한 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자주 질문을 던져 봅니다...

살면서 하늘은 자주 보게 되나요

하늘은 때로는 파랗고 때로는 하얗고 때로는 검고 하늘은 색깔로도

자주 자신의 기분을 말한답니다.

 

지금 창문을 열고 한번 내다 보세요

하늘이 뭐라고 말을 하고 있는지 하늘도 때로는 누군가와

대화 하고 싶어 합니다.

 

그러니 외롭고 힘든날도 괜찮아요 하늘을 바라보고

대화 한번 나누세요

아마도 하늘이 본인의 마음을 달래 줄꺼에요..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노래한곡 올려 놓습니다

 

 So you tell me
Something strange is going on
And you tell me
That our story's going wrong


당신은 나에게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우리의 일들이 잘못 되어간다고 말합니다. 
 

though love 
Is better left unsaid
But since you asked me
Just listen to my prayer 

진정한 사랑은 말하지 않고 남겨두는 것이 좋지만
당신이 물으셨기에 내 기도를 들어보라는 거에요.

 All I have is my soul
More than I can say
Oh only my soul
To hope and to pray

말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내가 가진 건 영혼이 전부에요.
희망을 갖고 기도를 드리기 위한 나만의 영혼을요..
 

If you know me at all
You will find the way
All I have is my soul
And my voice to pray

당신이 날 알게 되신다면 방법을 찾게 될거에요.
내가 가진 건 영혼과 기도를 드릴 음성 뿐이란걸..
 
And then you say 
I'll remain a part of you
That our love
Will carry on whatever we do
당신은 내가 당신의 한부분으로 남고, 
우리의 사랑은 어떻게든 지속될거라고 말하지요.
 

But what's lost 
Is so often hard to see
If you wanna keep it 
Just listen to my plea

무엇을 잃게 되는 건지 자주 깨닫기는 어렵겠지만,
당신이 지속하고 싶다면, 내 기도를 듣기만 하면 되요.
 

All I have is my soul
More than I can say
Oh only my soul
To hope and to pray

말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내가 가진 건 영혼이 전부에요.
희망을 갖고 기도를 드리기 위한 나만의 영혼을요..
 

If you know me at all
You will find the way
All I have is my soul
And my voice to pray

당신이 날 알게 되신다면 방법을 찾게 될거에요.
내가 가진 건 영혼과 기도를 드릴 음성 뿐이란걸..
 

I'd rather be dammed 
If loose my faith
And if I am condemned 
I will answer my fate
내가 신념을 잃는다면, 저주 받는게 나을거에요.
저주 받았다면, 내 운명에 응하겠어요.
 

I'll kneel down unarmed 
My life will take control
'Cose I am what I am
All I have is my soul

맨손으로 무릎을 꿇을거에요. 내 인생이 책임질 거에요.
지금 내 모습이 나이고, 내가 가진 건 영혼이 전부니깐요..
 
I am what I am
All I have is my soul  

지금 내 모습이 나이고, 내가 가진 건 영혼 뿐이에요..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