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ation─ /손금,이렇게본다

손 모양으로 수상 보는 방법

선혜입니다 2014. 12. 12. 01:01

 

 

 

 

 

 

두껍고 우람한 손
[ 포인트 ] 손가락이 굵고 두꺼우며 전체적으로 작지만 단단한 인상을 줍니다.
체구에 비해 손바닥이 큰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입니다.
몸 속에 에너지가 충만한 사람입니다. 상황에 대해 머리속으로 차분히 생각하기 보다는 먼저 행동이 앞서는 스타일 입니다.
스태미너도 넘치는 편으로 웬만큼 피곤한 날이더라도 자고 일어나면 다음 날 아무렇지 않은 듯 정상적으로 생활할 수 있습니다.
성격은 대범하고 느긋하며 사소한 것은 대강 넘어가 버립니다. 힘든 일이 있더라도 그것을 고생스럽다고 여기지 않으며 착실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다만 낙천적인 성격이 과해 덤벙거리거나 경솔하다고 여겨질 때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말해도 신경쓰지 않는 것이 장점이 될 수도,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평평하고 건장한 손
[ 포인트 ] 네모지고 몸에 비해 큰 손.
손 크기에 비해 두껍지 않고 평평한 느낌이 듭니다.
손바닥도 평면적으로 보입니다. 골격이 튼튼한 사람이 많이 가지고 있는 손 모양입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하며 한 번 결정을 내리면 그것을 위해 끝까지 매진하여 마침내 성취하고야 마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들이 싫어하는 일도 솔선수범하여 도맡아 해내는 근성이 있습니다.
이런 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대부분은 열심히 일에 몰두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마인드로 의욕적으로 일을 추진합니다. 그러나 자신이 건강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다 그럴 것이라고 생각해 버리기 쉬운 성격이기 때문에 타인의 아픔에 무심한 편이며 남들에게 지나치게 엄격한 잣대를 가지고 있어 모임 내에서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뼈 마디가 굵고 거칠한 손
[ 포인트 ] 손바닥의 길이가 길며 손가락도 약간 긴 편입니다.
손 전체의 살집이 없고 마디가 불거져 울퉁불퉁한 느낌이 드는 손입니다.
겉보기에는 그다지 건강하다고 느끼기 힘들지만 사실 강인한 정신력으로 무장되어 있기 때문에 몸 관리에도 철저한 타입입니다.
몸을 써서 육체적으로 힘든 일을 하는 것 보다는 머리를 쓰는 것을 좋아하며 그만큼 지식욕도 왕성합니다. 특히 전문적인 연구에 몰두하면 시간이 흐르는 것도 잊어버릴 만큼 파고드는 편으로 학자적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부분을 포장하기 보다는 정신적인 부분을 채우는 일이 훨씬 값진 것이라고 여기고 있지만 모르는 사람과의 교류에 어색함을 느끼는 소심함도 보입니다. 대인관계나 생활 전반에 걸쳐 꽤 까다롭고 가리는 것이 많은 편입니다.
포동포동한 손
[ 포인트 ] 둥그스름하고 포동포동한 부드러운 손.
손가락이 길고 끝에 갈수록 약간 가늘어지고 잘 휩니다. 손에 탄력이 있습니다. 포동포동하고 탄력이 있는 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대체적으로 부드러운 면이 강하면서 동시에 자기 중심적인 성향을 띄게 됩니다.
남과 대화하는 것을 즐기며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편하게 만드는 것에도 익숙하기 때문에 대인관계가 무척 좋아 친구들이 많은 편입니다. 그러나 깊이 생각하는 것을 싫어하고 심각한 일을 미루는 버릇이 있기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한다거나 끈기가 필요한 일에 서툰 면을 보입니다.
일하는 것 보다는 먹는 것이나 즐기는 것을 우선시 하여 아이같다는 말을 자주 듣지만 그 만큼 타인을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줄 아는 사람입니다.
작고 원추형인 손
[ 포인트 ] 손 전체가 작고 손가락은 끝으로 갈수록 가늘어집니다.
피부는 부드럽고 섬세하며 관절은 거의 눈에 띄지 않아 고운 손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손이 작고 귀여운 사람은 성격적으로도 무척 따뜻하고 다정하기 때문에 상대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알며 동정심이 가득합니다.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고 직관력이 뛰어나지만 활동력을 과시하기 보다는 가만히 앉아 사색에 잠기는 것을 즐기는 편입니다.
남들의 부탁을 쉽게 거절하지 못해 마음 고생이 많지만 나긋나긋하고 선한 인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힘든 상황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버리지 않는답니다.
가늘고 홀쭉하고 섬세한 손
[ 포인트 ] 가늘고 길며 섬세한 느낌이 드는 손.
손바닥이 얇고 전체적으로 날렵한 인상을 줍니다.
가늘고 긴 손을 가진 사람은 매우 로맨틱하며 감성적인 면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미적감각이 뛰어나며 감수성이 예민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것에 대한 동경이 강하고 예술 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게 됩니다. 다만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피로해지기 쉬운 체질을 타고났습니다. 끈기도 없는 편이어서 하나의 일에 오랫동안 몰두하기 힘들어 하며 사소한 것으로 인해 오래도록 상처가 되는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연하고 포용력있는 사고방식이 가장 요구되는 타입 입니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