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ation─ /손금,이렇게본다

손금보는법, 나는 부자손금일까?

선혜입니다 2014. 11. 9. 00:17

 

 

손금보는법, 나는 부자손금일까?


나의손에 나의 운명이 나와있다면? 정말 알고싶지요. 난 과연 부자손금일까? 오늘 손금보는법을 소개합니다. 스크롤을 최대한 줄이려 했으나 길수도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손금을 볼줄안다면, 참 좋은것이 운세같은것과는 다르게 타인의 손만봐도 어느정도 그사람에 대해서 점칠 수 있다는 것이겠죠. 예로부터 이성과의 만남에서 마술과 더불어 최고 인기가 좋은 스킬로도 쓰였죠. 그러나, 옛말에 수상보다는 관상을 쳐주고, 관상보다는 심상을 쳐준다고 했습니다. 그러니, 자신의 손금을 보고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마음을 다시 잡으시기 바라며, 아래 소개하겠습니다.



포스팅 순서는 먼저 손금보는법을 알아보고, 각 테마(부자,성공,리더 등)의 손금의 특징을 살펴보고, . 과연 나는 부자손금일지 확인해 보세요 ^^



먼저 손바닥에는 다양한 선들이 즐비해 있는데, 그중 큰것들만 보면 위와같이 나눠질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굉장히 많은 명칭의 선들이 존재합니다.



 

위는 한눈에 보는 손금표 입니다. 참 보기편하죠. 그러나 자신의 손금모양으로 자신의 미래가 어떤지에 대한 자세한 답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위는 그냥 상식정도로 알아두시면, 참 좋을듯하네요. 자 아래부터 손금에 따른 미래 운명을 나타내는 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장수할손으로 나오네요..기분은 좋습니다. ^^ 다음은 사업에 관련된 손금을 보겠습니다.



이왕이면 재산가의 상이나 대실업가의 상이면 참 좋았을것을..저는 아니군요 ^^;; 아쉽네요



자신의 손금을 잘 비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조그마한 선 하나로 운명이 바뀌는것이 손금이거든요.



대체로보면 위에서 아래로 일자로 내려오는 선이 있는 분들은 재물과 성공에 굉장히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아직없네요 ㅠㅠ 자로 매일매일 그으면 생길려나..



일자손금이 나오는군요. 독립가와 원만한상이라네요. 일자손금의 대표적인 인물로는 고 정주영회장이 계시죠.



감정선에 조그마한 선이 있다면, 진실성이잇고 사랑을 받는 상이군요. 정렬가의 상은 보통 손금과 비슷해보이지만, 막상 자신의 손금을 위에 대조해보면 전혀다르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작명,개명,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