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ation─ /손금,이렇게본다

[수상]손금속에 있다~ '나는 얼마나 밝힐까?'

선혜입니다 2014. 11. 11. 00:33

 

 

 

 

    과연 나는 얼마나 밝힐까?    
 
 
앞으로 어떤 로맨스를 만나게 될지 궁금한가. 손금 전문가들은 감정선이 미래
의 로맨스와 사랑 방식을 읽어내는 열쇠가 된다고 말한다. 여전히 내 인생의
반쪽을 찾아 헤매는 당신이라면 지금 당장 손을 펴고 당신의 애정운을 점쳐볼
것. 물론 어디까지나 재미 삼아 해볼 일이다.
 
길을 가다 앉은뱅이 의자에 돋보기 안경을 쓴, 희끗희끗한 할아버지께 재미 삼아 보곤 했던 손금.
몇 가지 기본기만 익히면 혼자서도 웬만큼은 나의 운을 읽어낼 수 있다는 걸 아는지. 손에는 기본적으로 결혼
선, 운명선, 감정선, 생명선, 지능선이 있는데 우리의 최대 관심사라 할 수 있는 연애 & 섹스에 관한 내용들은
감정선과 지능선, 생명선의 간단한 조합으로도 얼마든지 감잡을 수 있다.
 
그렇다면 여기서 생기는 궁금증 하나. 왼손, 오른손 중 어느 쪽을 보아야 할 것인가.
왼손은 선천적인 운을, 오른손은 후천적인 운을 나타내므로 손금은 양손 모두를 보고 종합
적으로 판단해야 한다는 설이 유력하다. 연애에 적용시켜본다면 왼손의 손금은 타고난 연애와 결혼운을, 오른
손의 손금은 노력해서 얻은 연애와 결혼운을 나타내는 것. 자, 이제 손금을 볼 때는 반드시 양 손을 모두 보자.
 
그리고 기억하자. 주목할 건 감정선과 지능선, 그리고 생명선이라는 것을.


Part1 기본 익히기


 
손금의 기본선

1_ 생명선 엄지와 검지 사이에서 시작해 손목을 향해 뻗어나가는 선. 건강 상태나 수명을 나타낸다.
2_ 지능선 성격과 적성을 나타낸다.
3_ 감정선 마음의 움직임이나 감정, 애정을 나타낸다.
4_ 운명선 손목 근처에서 시작해 중지를 향해 뻗어나가는 선은 모두 운명선. 운세나 환경의 변화를 나타낸다.
5_ 결혼선


Part2 과연 나는 얼마나 밝히는 편일까?
 

지능선과 생명선으로 읽는 섹스 라이프


 
 
지능선과 생명선이 많이 붙어서 출발한 경우

당신은 전희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타입이다. 남들이 섹스를 30분 안에 끝낸다고 하면 당신은 당장에 반기를 들고 ‘1시간 정도가 아니면 내게 죽음을 달라’고 부르짖을지 모른다. 테크닉이 능란하지는 않지만 상대를 넉다운시키는 힘은 가히 타의 추종을 불허할 소지가 다분하다. 당신의 애인이 특별히 체력이 강한 편이 아니라면, 좀더 뜨거운 밤을 위해 부지런히 영양식 및 보약을 챙겨 먹일 것.


 
 
지능선과 생명선이 약간 붙어서 출발한 경우

당신은 지적이고 사려 깊은 스타일. 섹스 도중에도 항상 애인의 표정과 행동을 유심히 살피며 상황에 맞게 적당한 체위를 구사하고, 절정을 향해 조심조심 다가간다. 관계가 끝난 다음에도 상대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는 자상함까지. 나이가 들어서도 젊은 시절의 마음을 잊지 않는 로맨틱한 성격이다. 당신의 남자친구는 봉 잡았다고 보면 될 듯.
 
 
지능선과 생명선이 떨어져서 출발한 경우

섹스는 웰빙이다를 외칠 만큼 섹스 자체를 상당히 즐길 게 분명하다. 남들보다 첫 경험도 이른 편. 그날 날씨나 기분에 따라 속전속결이 될 수도, 장기전이 될 수도 있다. 워낙에 정열적이라 혹시라도 남들이 힐끗 보거나 귀 쫑긋 세우고 듣는다면 두 사람이 격투를 벌이는 것이 아닌가 싶을 만큼 거칠기도 하다. 사랑이 없는 섹스도 마다하지 않을 만큼 자유분방한 타입.


지능선이 아주 긴 경우

오∼ 당신은 환상적인 섹스의 주인공. 상당한 테크닉을 갖춘 밤의 달인으로 만일 당신의 애인도 이런 형태의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밤은 우리의 낮보다 몇백 배 아름답고 긴긴 동지섣달 그믐밤이라도 짧게 느껴질 게 분명하다. 문제는 당신의 바람기. 결코 한 사람에게 만족하지 못한다. 당신의 남자친구는 가끔씩 깜짝 이벤트를 펼쳐 당신의 관심을 묶어둬야 할지 모른다.


 

 

 


Part3 나는 어떤 사랑을 꿈꿀까? 감정선으로 읽는 연애운

 


중지에서 시작된 운명

사랑에 빠지는 것을 좋아하지만, 당신이 진짜 좋아하는 타입의 사람보다는 남이 보기에 번듯한 사람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남자와의 관계에서 무엇을 원하는지를 진지하게 생각해보자. 그러면 사랑은 그 자체로 당신에게 완벽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만일 그의 손금이 중지 아래에서 시작한다면 그는 당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줄 사람!


 
 
짧고 사랑스러운 그대

남자친구가 언제 생길까, 어디서 어떻게 만날까 하는 것보다 다양한 일상의 고민에 더 관심을 기울이는 편. ‘될 일은 되게 마련, 하늘이 돕는다’는 인생관에 가깝다고 할까. 일상생활에서 연애운이 싹틀 수 있는 가능성이 다분하다. 학교나 직장에서 스타가 될 기회를 놓치지 말자.


 
 
길게 휘어진 귀염둥이

남자와의 관계에서 진실한 사랑만을 원하는 로맨티스트. 로미오와 줄리엣 같이 서로의 영혼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불꽃같은 사랑을 꿈꾼한다. 당신에게 사랑보다 더 좋은 것은 이 세상에 없다. 다만, 무조건 당신 좋다는 남자에겐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는 채 넘어갈 우려가 있으니 특별히 경계할 것. 만일 그의 손금이 길게 휘어 있다면 그에게 따뜻한 미소를 아끼지 말자.


 
 
검지 라인

검지 바로 아래에서 감정선이 시작한다면, 당신은 남자친구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당신은 로맨스가 싹틀 때 잘 관리해서 꽃을 피울 줄 알고, 심지어 이별의 고통이 찾아와도 지적이고 현명하게 대응할 줄 안다. 만일 그의 손금이 검지 아래에서 시작한다면 그는 당신의 데이트 신청을 기다릴 것이다.


 
 
물결무늬 손금

당신은 아주 사랑스러운 여우다. 당신에게 있어 사랑이란, 언제 어디서 어떤 모양으로 튀어나올지 알 수 없는 것. 남자친구와의 이별이나 실연에 그다지 크게 마음 쓰지 않는 당신은 사랑의 감정 역시 이 남자에게서 저 남자에게로 쉽게 옮겨갈 수 있다. 설령 당신이 차였다고 하더라도! 만일 그가 물결무늬 손금을 가졌다면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그를 칭찬하라.


끊어진 감정선 아가씨

애인과 사귀다가 헤어지기라도 하면 최소한 이틀 정도는 식음을 전폐하고, 한 달 정도는 우울의 늪에 빠질 확률이 높은 편이다. 하지만 고진감래라는 말도 있듯 당신 역시 삶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찾으려고 노력한다면 일시적인 연애의 실패쯤은 꿋꿋이 극복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만일 그가 끊어진 손금을 가졌다면 그는 의심이 많은 사람일 확률이 높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