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t),issue──/블로그(핫)이슈

운이 좋아지는 하루 일과

선혜입니다 2017. 9. 22. 15:01


운이 좋아지는 하루 일과

꽃이나 식물로 아침의 생기를 흡수한다
사람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물건의 기를 흡수한다고 한다. 식물은 양기의 균형을 유지하고 음기를 없애며, 생기를 퍼뜨리는 행운을 가지고 있다. 침대 가까이에 식물을 두고 그 생기를 흡수하자. 꽃을 이용해서 집 안을 꾸미는 것도 좋은 방법.

아침식사는 하루 운세의 토대
아침은 음식물의 생기를 가장 많이 흡수할 수 있는 시간이며, 아침식사는 하루의 운을 좌우하는 토대가 된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아침은 꼭 챙겨 먹도록. 기운이 없으면 자기도 모르게 액운이 끼고 행운이 달아난다.

음(陰)과 양(陽)의 조화를 이룬 식사가 중요

음식 풍수에서는 날것을 음(陰), 불에 익힌 것을 양(陽)으로 본다. 때문에 음과 양의 균형을 잘 맞추는 것이 행운을 불러오는 핵심. 이상적인 음양의 조화는 4 : 6. 이 균형을 깨지 않는 식사를 하면 건강운이 좋아진다.

흙으로 만든 그릇이 행운을 부른다
음식과 함께 식기에서도 운을 흡수할 수 있다. 플라스틱 용기는 화(火)의 운기(運氣)가 강하기 때문에 화(火)의 운기를 억제하는 흙으로 만든 그릇(도기)에 담아서 먹는 것이 좋다. 양(陽)의 운기가 지나치게 많이 포함된 인스턴트식품은 음양의 균형을 파괴하므로 되도록 자제하는 것이 좋다.

부족한 운은 디저트로 보충한다
식후에 디저트를 먹으면 금전운이 따르는 것은 물론, 전반적으로 부족한 운을 보충할 수 있다. 음식은 가능한 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것을 먹어야 가장 좋은 기를 흡수할 수 있다.

목욕으로 액운을 씻어낸다
사람은 수면 중에 기를 흡수하므로 취침 전에 목욕하는 것이 좋다. 여성의 경우 머리에 수(水)의 운기가 있어 나쁜 기가 붙기 쉬우므로, 밤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다. 향기 나는 입욕제는 운의 상승효과를 돕는다. 목욕하고 남은 물은 하루의 나쁜 기를 흡수한 찌꺼기인 액운이 담겨 있으므로 반드시 버리도록.

잠자는 방향이 운명을 바꾼다
가장 좋은 수면 방향은 북쪽. 수면 중 사람의 몸은 수(水)의 운기를 띤다. 이때 머리를 통해 기를 흡수하는데 북쪽이 수(水)의 운기가 있는 방향이므로 북쪽에 머리를 두고 화(火)의 운기가 있는 남쪽으로 발을 향하면 기가 원활하게 흐르고, 몸에 쌓여 있는 독을 배출하게 된다. 동쪽의 경우, ‘동쪽으로 베개를 베고 자면 젊음을 되찾을 수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의욕과 에너지를 주는 방향이다. 승천하는 기운, 젊음이나 발전의 기운을 얻을 수 있다. 남쪽은 불의 방위이므로 쉽게 흥분하고, 금전운이 소멸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할 것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