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t),issue──/블로그(핫)이슈

자신을 어필하려면 색(色)의 힘을 빌어라,色과 風수

선혜입니다 2017. 9. 19. 14:15



자신을 어필하려면 색(色)의 힘을 빌어라,色과 風수

색 선택도 신중하게

색의 능력을 흡수하는 색채 풍수를 실천하려면 여성은 파스텔톤으로 옷이나 액세서리를 코디하자.

원색은 너무 강력한 기가 작용하므로 주의하자. 또 같은색을 여러 번 사용하지 말고 변화를 주면서

사용한다. 이것은 남녀 모둥게 해당되지만, 항상 같은 색 옷만 입고 다니면 기가 고정되어 색에 있는 고유의 기를 충분히 흡수할 수 없다. 

 

1) 빨강 - 화(火)의 색

활동적인 화(火)의 색인 빨강은 생명력을 상징한다. 무슨 일이든 활력을 부르며 상승세를 타도록 도와준다. 빨강은 비즈니스에서 상대에게 강한 인상을 주고 싶거나 자신으 주장을 어필하고 싶을 때 큰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빨강은 언어 능력을 높이고 승부에 강한 위력을 발휘하므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날에 입으면 효과 만점이다.

 

2)초록 - 목(木)의 색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싶거나 어떤 목표를 달성하고 싶을때 잘 어울리는 색이다. 잘못된 일을 바로잡아 주는 능력이 있어 인간관계를 회복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준다. 출세하고 싶은 남성은 짙은 초록 계열을 입는 것도 좋다.'화(火)'의 체질은 남성은 초록을 상징하는 '목(木)'의 운기까지 더해지면 비지니스에서 상승운을 탈 수 있다. 여성은 옅은 민트색 계역이 좋다.

 

3)파랑과 옥색 - 목(木)+수(水)의 색, 수(水)의 색

파랑은 남성에게는 비즈니스 운을 탄탄히 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파랑은 결단력과 의욕, 기회를 주는 색으로 일에서 많은 발전을 할 수 있다. 한편 여성에게는 파랑이 기으 균형을 잡기 어려운 색이다. 같은 파랑 계역이라도 옅은 빛깔의 옥색은 몸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한다. 옥색은 다음 단계로 발전하기 위해 디딤돌로 삼고 싶은 일이나 자격을 취득하고 싶을때 효과를 발휘한다.

 

4)크림색 - 금(金)+수(水)의 색

높은 지위나 격을 나타내는 크림색은 보통때보다 한 단계 위로 보이고 싶을때 효과를 발휘한다. 크림색을 입으면 상사나 윗사람에게서 사랑을 받는다. 남성에게는 출세운을 탄탄히 하는 데 도움을 주고, 여성에게는 다른 사람으 도움을 받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크림색은 금전운을 풍요롭게 하는 능력까지 있다. 지갑 등 돈을 관리하는 소품은 반드시 크림색을 선택하자.

 

5)하양 - 주목하자!

하양은 기를 정화하는 효과가 있어 마음이나 몸에 쌓인 독소를 깨끗이 제거한다. 그러므로 하양은 기분을 전환하고 싶을 때 또는 오해를 풀고 싶을때 이용한다. 또한 하양은 깨끗한 인상을 주는 색이므로 상대와 처음 만날 때 등 어떤 일을 새로 시작하는 경우에 잘 어울린다. 하양은 다른 색과 조합해서 사용하면 그 색에 있는 운을 배로 증가 시킬 수 있다.

- 이렇게 사과하면 효과적이다

일에서 실수를 하거나 실패하여 상대방에게 사과를 해야 할때에도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실수를 해서 일을 망쳤을 때는 우선 실수한 일을 처리하는 것이 급선무다. 이럴때는 일단 자신의 실수를 솔직하게 인정하고 상대방에게 정중히 사과한다. 이때 중요한 것은 '대안'을 세운 후 용서를

구해야 한다는 점이다. 말하자면 자신의 실수를 단순히 사과하는 것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닥칠 일들이 좋은방향으로 전개되도록 대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야 한다. 또한 용서를 구할 때는 상대의 눈을 보고 잘못을 사과한 뒤 정중히 머리를 숙여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자신의 잘못도 아닌데 상대방이 무리하게 사죄를 요구하는 경우라면 애써 상대의 눈을 보지 않아도 좋다 이런 경우는 상대방에 대한 분노가 자신의 눈을 통해 나타나므로, 가급적 상대와 눈을 맞추지 말고 그냥 머리를 숙여 사과하는 것이 일을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 짓는 방법이다.

 

- 어필하려면 색의 힘을 빌려라!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회의를 하거나 상사와 면담할대 특별히 자신의 의견을 어필하고 싶은 경우가 있다. 이럴때 당신은 색의 도움을 받아 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펼칠 수 있다.

여성이라면 강한 인상을 남기는 '빨강'을 이용하자. 만약 상대방과 화합하면서 의견을 어필하고 싶다면 '주황'이 효과만점이다.

남성이라면 자신의 주장을 높이 평가받을수 있는 '보라색'이나 목적을 달성하는데 효과적인 '초록'이 좋다.

자신의 주장을 어필하고 싶을때 이런 색의 겉옷을 사서 입는 것도 좋지만, 보라색이나 초록등의 속옷을 입으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있다. 또한 여성이라면 어필할 수 있는 색을 이용하여 눈화장을 하고 립스틱을 발라도 좋다. 한편 남성은 빛을 모으는 은색이나 금색 등의 필기도구를 가지고 다니면 자신의 주장이나 의견을 상대방에게 어필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 나쁜 기를 ?기 위한 대처 방법

직장에는 다양한 사람이 있기 마련이다. 그중에는 자신과 잘 맞지 않는 사람도 있고 남에 대한 험담으로 하루를 보내는 사람이 있는 가하면 듣기 싫은 소리를 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이런 환경에서 생겨난 나쁜기는 가급적 흡수하지 안도록 노력하자. 나쁜 기를 흡수하지 않기 위한 가장 강력한 무기는 웃는 얼굴이다. 미소가 발산하는 강력한 '금(金)'의 운기가 나쁜 기를 완전히 차단하여 악운이 들어오지 못하게 도와준다. 또한 책상 주변에 놓는 소품을 활용하는것도 좋다. 만약 싫어하는 사람이 맞은편에 앉아 있다면 그 사람을 비출 수 있는 위치에 조심스럽게 거울을 놓아두자. 이렇게 하면거울이 그 사람의 나쁜기를 반사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그외에도 서진이나 커팅 면이 들어간 유리 소재의 제품을 두는 것도 좋다. 빛을 반사하는 소품은 나쁜 기를 융화하는 데효과가 있다. 이러한 소품 옆에 작은 화분까지 놓아 두면 나쁜기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그중에서도 '목(木)'의운기가 있는 관엽식물은 기를 정화하는 효과가 있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

 

 

추천  꾸~~욱 눌러 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글을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