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선
연애선? 결혼선?
앞으로 결혼선에 대해서 말이 많을 것도 같다.
그래서 얼마나 관심 있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카페 회원들 분위기 따라 연장 결혼선에 대해서 밀고 나가고 그렇지 않으면 여기서 끝내야지.. ^^
많이 물어보는 것이 난 많이 사귀어봤다. 그런데 왜 결혼선이 하나냐..
요즘 사회적인 추세로 보아 너무 거세고 남녀가 빠른 편이다...
그래서 정작 손금에는 소지 손가락 쪽에 결혼선은 정확히 찐한 선이 1개면 고지식한 면이 있다는 것이고 일편단심형이라고 하면 되고,
2개 정도 있으면 마지막 선으로 해서 결혼을 잡으면 된다.
그 한선? 물론..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고 결혼까지 생각했던 사람이라고 보면 된다.
그러면 결혼선이 3개면? 정말 찐한 선이 3개면 결혼을 3번 한다? 그것도 물론 틀린 말은 아니다.
다만 그 때 나이를 넘어가게 되면 상관은 없으나 단지 3개 이상의 연한 결혼선들이 있으면 그 사람은 결혼은 물론이거니와 오히려 혼자 사는 것이 더 낫는지도 모른다. 바람끼가 있다는 것이고 유난히 이성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그러면 운명선과 생명선으로 올라가는 그 지선..
그것도 결혼선으로 보는데 찐한 선을 결혼선으로 보면 된다.
단.. 연한 것은 연애선으로 본다.
물어보는 것은.. 그 연한 선들이 정말 많은 사람이 있다. 그런데 연애를 한번도 안해봤다고 한다.
그 기회를 다 놓친 것이나 다름이 없다는 것이다.
결혼선이 한가닥인데..
연애를 많이 해봤어도 단지 심심해서 만난다거나 잠깐 사귀었다가 헤어지게 되는 경우는 그런 선 자체가 아에 없는 경우도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결혼선을 볼 때 현재 애인이 있는지 없는지를 물어봐야 하고..
그리고 양손 다 결혼선이 똑같은지 봐야 하고..
만약 똑같으면 운명 그대로 나가는 것이지만..
틀리게 되면 오른손을 위주로 봐야 한다.
결혼선이 왼손은 좋은데 오른손이 별로라면... 연애하면서 사랑을 너무 생각하는 것이니 자제해야 한다는 충고를 줘야 하고..
왼손은 안좋은데 오른손이 좋으면 이 사람 의지대로 잘 흘러가는 면이 강하기 때문에 좋은 격려가 낫다는 것이다.
그럼..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사귀는 것은 난 그리 중점적으로 다루지 않는다.
사람 일은 모르는 법이고 항상 연애면을 다룰 때 "우리 결혼할까요?"이런 질문이 난 제일 난감하고.. 결혼 안하는데요? 그러면.. 괜한 히스테리도 받기 싫고.. "결혼하면 어쩔건데요? "이런 답변 들으면..나 역시 속으로 화가 난다. 결혼하든 말든 상관은 없다. 그 사람이 정말 덜 고생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 뿐이니..
내가 너무 감정적으로 나가나?
암튼.. 결혼을 앞둔 사람이면.. 양손 다 결혼선이 찐해야 하는 것이 첫째요.
즉 소지손가락이 찐해야 하고.. 운명선과 생명선의 올라가는 지선이 찐해야 한다.
한 손은 찐한데..다른 한손은 아에 없다거나 표식이 나지 않는다면.. 원하는 결혼일지언정 뭔가 빠진 듯한 느낌이 들 것이라는 것이다.
다음에.. 더 하기로 한다.
-연애선 투!
쉽게 질려 하는 사람이 있다.
오늘은 그런 강의를 해볼까 한다...
왜 내 사랑은 쉽게 빠지고 쉽게 질려할까..
정말 그런 손금이라면? 여러분이라면 상상해보셨는지..
일단은 양손을 보면 다르다는 것이다.
예를들어... 왼손은 남자를 많이 끌 정도로 운명선과 생명선 사이의 지선이 유난히 많이 올라갔다. 그리고 진한 편이다.
어떤 선이 결혼선인지 분간이 안갈 정도로.. 그리고 소지 손가락 아래의 선 역시 많다면 그것 역시 같은 맥락이다.
그런데 오른손에는 소지 손가락에는 2가닥의 선 혹은 한 선 밖에 없고,
운명선과 생명선 사이의 지선은 아에 없거나 짤막하게 아주 보일동 말동하게 짧게 올라가져 있다는 것이다.
내 자체 남자 꼬이는 것도 싫고 그저 즐기다 내일은 안볼 사람처럼 지낸다는 것이다.
요즘 미혼모가 많고 과부도 많다. 또한 남자 역시 그렇다. 이혼이 늘어나다 보니 자식을 데리고 사는 남자며 여자며..
나중에 불륜처럼 보일 정도로 나들 시각에 의식하지 않고 즐겨 하는 세대들.. 이런 손금이 대부분이라는 것이다.
다음 편에는 그 사람이랑 되요? 안되요? 묻는 손금의 형태에 대해 강의하겠습니다. ^^
-방종선
월구 쪽으로 해서 금성구에 반달 모양처럼 나가고 있는 것이 방종선이다.
이런 얘기도 들은 적이 있었다.
손금을 썩 잘 보고 전문적인 수준이라고 보기는 그렇지만, 방종선을 보면 이 사람이 성적인 경험이 있는지 없는지를 본다 한다.
난 그 때 놀랐다.
어떻게 방종선을 보면 그렇게 볼 수 있을까.. 그것을 다 속단하기는 그럴텐데..
즉, 방종선 자체가 있다는 것은 그리 좋은 해석이 나오질 않는다.
또한 나도 감정을 할 때 방종선이 있으면 성욕구는 있으나 조심하라고 평을 한다. 더 이상에 대해서 깊게 들어가고 싶지 않으니깐...
밤에 활동 하는 사람들..
윤락녀들은 이 방종선 뿐만 아니라 성욕구를 나타내는 표식이 아주 강하게 나타나 있다.
또한 아이를 가질 수 없다거나, 몸이 많이 망가진 상태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방종선이 젊은 사람일수록 예를 들어 어린 아이에게 나타나 있다면 성교육이 일찍부터 필요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하체 부실이 심한만큼 그 쪽으로 해서 건강관리를 신경을 써야 한다.
또 한가지.. 여성에게만 오는 마술~!!
방종선이 있는 여성은 생리통이 심한 편이다. 보통 심한 것도 아니다. 굴러다닌다던지 실신을 한다던지..
그런 사람들은 체질상 그럴수도 있으니 성욕구가 강하게 발동한다 하여 그 사람이 그런 쪽으로 가는 것은 아닌지? 조심스럽게 봐야 할 부분이라는 것이다.
방종선과 건강선은 손금에 자체에 나타나 있다는 것은 나쁘다기 보다는 유의해야 한다는 부분으로 상담을 해줘야 한다는 것이다.
시간이 흘러보면 어떤 사람은 방종선이 있다가 없어지는 경우도 있고 건강선도 마찬가지이다.
'───realization─ > 손금,이렇게본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금보는 방법.금전 성공.운명 등등 (0) | 2017.11.30 |
---|---|
수상학으로 보는 배우자의 외모와 능력.. (0) | 2015.01.19 |
나의 이상형은 어떤 손금일까? (0) | 2015.01.15 |
손금 제대로 쉽게보는 방법 (0) | 2014.12.18 |
손금,나는 어떤 사랑을 꿈꿀까? 감정선으로 읽는 연애운 (0) | 2014.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