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운세보기클릭─/지나간운세(여기)

2015년 6월띠별운세

선혜입니다 2015. 6. 2. 16:12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마음이 심란하고 안정되지 않으니, 하는 일이 지지부진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계획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48년생 - 중요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이나 가족들과 상의하세요. 월 중반에 고비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를 할 것.
60년생 - 재물과 관련한 변동수가 있으나 자신에게 불리하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고집을 부리거나 지나치게 자기 주장을 내세우지 말 것.
72년생 - 급하게 서두르는 일은 탈이 나기 쉬우니 속도 조절에 신경 쓰세요. 직장이나 사업과 관련한 일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나 귀인을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다만 불필요한 소비를 하기 쉬운 때이니 자금 관리에 신경 쓰도록 하세요.
96년생 - 눈 앞의 이익을 좇다가 큰 이익을 놓칠 수 있습니다. 전체를 보는 안목을 가지도록 하세요. 외국과의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시기.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예상하지 못한 일로 피곤한 상황에 놓일 수도 있습니다. 함부로 사람을 믿지 말고,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49년생 - 월 초의 고비를 넘기면 한 달이 편안할 것입니다. 재운이 상승하는 시기이나 새로운 사람과의 동업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작은 실수가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중요한 일은 다시 한번 점검하도록 하세요. 과욕을 삼가고, 자신의 능력에 맞춰서 일을 추진할 것.
73년생 - 한번 약속을 어긴 사람은 다시 배신할 수 있으니 함부로 사람을 믿지 마세요. 자신의 주관과 판단을 믿고 밀고 나가야 하는 때입니다.
85년생 - 재물을 늘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때입니다. 나무만 보지 말고 숲을 보는 통찰력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행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97년생 - 학업이나 시험에 있어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인터넷보다는 신문이나 책 등을 통해 자신의 지식을 쌓고 늘리도록 하세요.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작은 사고나 부상 등을 입을 수 있으니 과한 운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하다가 막히는 일이 있다면 주변에서 조력자를 찾으면 해결됩니다."
50년생 - 명예를 얻거나 지위가 상승되는 등 사회적으로 성취가 좋은 때입니다. 다만 집안 일로 인한 우환이나 고민이 있을 수 있습니다.
62년생 - 권력이나 재력을 가진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아픈 곳이 있다면 미리 미리 병원에 가도록 하세요.
74년생 - 자신이 하고 싶은 일보다는 자신이 해야 할 일에 힘쓰도록 하세요. 금전적인 소비가 늘어날 수 있으니 현금 흐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86년생 - 기다리는 것을 지루해 하거나 힘들어 한다면 미래의 행복이나 성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현재의 고민에 매몰되지 말고, 미래를 보도록 하세요.
98년생 - 자존심이 상하거나 기분이 나쁘더라도 감정적인 대응은 피할 것. 주변 대인 관계가 원만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감정의 기복이 심한 때이니 사람들을 대할 때는 주의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과의 충돌을 피하고 마음의 안정을 꾀하셔야 합니다."
51년생 - 주위에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때입니다. 다른 사람을 돕거나 남을 위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 보세요.
63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주변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시도해 보세요. 체중을 조절하거나 금연 등 자기 계발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75년생 - 중순 이전에는 몸을 낮추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한 처신입니다. 월 중반 이후 재물도 늘어나고 원하는 결과도 얻게 될 것입니다.
87년생 - 주변에 자신을 훼방 놓거나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골치 아픈 사람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기다리던 시기가 왔으니 자신의 뜻을 펼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계획하던 일이나 사업이 있다면 이 달에 시작해 보세요."
52년생 - 오랜 병이 낫거나 집안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무겁게 하던 일들이 사라지고, 재물도 늘어나는 한 달이 되겠습니다.
64년생 - 고집 부리는 일은 피하고, 매사에 여유를 갖고 임하도록 하세요. 월 초의 운이 좋으니 중요한 일을 결정하려면 이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재운이 상승하니 금전적으로 풍족해지는 시기입니다. 횡재를 하거나 좋은 기회도 얻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88년생 - 복잡하고 힘든 상황에 처하더라도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말 것. 하나씩 해결해 나간다면 오래지 않아 난관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자신이 잘 모르는 일에 뛰어들거나 관여하지 마세요. 사기를 당하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53년생 - 문서나 매매에 관한 일은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을 얻고자 한다면 월 말에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5년생 - 잘 모르는 사람이나 주변의 평이 좋지 않은 사람은 조심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은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77년생 - 사회 생활도 좋지만 집안 문제나 가족들에게도 신경 쓰도록 하세요. 이 달은 바깥 활동보다는 가족간의 화목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중요한 일을 서둘러 결정하면 손해를 보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대의와 명분을 중시하고, 중요한 결정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검토할 것.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재물이나 이득을 구하려면 먼 곳에서 구하도록 하세요. 몸이 고달프더라도 멀리 떠나야 길한 때입니다. 남쪽이 길한 방향."
54년생 - 큰 일을 도모하려면 주변 사람들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도록 하세요. 관운과 대인운이 좋은 시기이니 뜻한 바를 펼치기에 좋은 때입니다.
66년생 -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적극적인 사회 활동으로 인맥을 넓혀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78년생 - 과중한 업무와 일들로 피곤을 느끼기 쉬운 시기. 자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나 윗사람의 인정을 받게 될 것이니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뿌듯해질 것입니다.
90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서 처리하도록 하세요. 돈을 써야 하는 일이 있다면 아끼지 말고 충분히 쓰도록 할 것.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기분 좋은 일들이 이어지니 웃음이 절로 나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이 달을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55년생 - 자신의 선택에 따라 얻고 잃는 것이 달라질 것입니다. 명예와 재물로 인한 갈등에 놓일 수 있으니,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때입니다.
67년생 - 일이나 업무에 있어 성취가 좋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하고 싶은 열망도 높아지는 시기이나, 지금은 현업에 충실할 것.
79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충분한 노력과 시간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급하게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습니다.
91년생 -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에 옮기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입니다. 결단력 있는 행동과 정면 돌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주변 상황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의지를 굳건히 하도록 하세요. 과로나 스트레스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체력 관리에도 힘쓰셔야 합니다."
56년생 -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면 금전적인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분수 밖의 것을 탐내지 마세요.
68년생 - 사업을 확장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지금은 잠시 숨을 고르며, 자신의 것을 지키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80년생 - 주변 사람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재물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를 하거나 부동산 등을 구매하는 것은 신중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92년생 - 새로운 일이나 학업의 성과가 미흡하더라도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말 것. 첫 술에 배부를 수 없으니, 시작한 일은 계속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급할 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되새기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과 경쟁을 하게 되는 시기이나, 포기하지 않는다면 상대를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아야 할 때입니다. 초지일관의 자세도 좋지만, 주변 변화에 대해서는 유연하게 대처하셔야 합니다.
69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가는 시기입니다. 진인사대천명이니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다하고 결과를 기다리도록 하세요.
81년생 - 다른 사람의 유혹에 빠지게 되면 명예가 실추될 수 있습니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93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취업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입으로 떠들거나 머리로 계산하는 것보다는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주변 사람들에게 베푼 만큼 자신에게 돌아오는 때. 투자나 매매는 신중하게 결정하고, 단기간에 수익을 거두려 하지 마세요."
58년생 - 자신과 뜻이 맞는 친구나 좋은 동료를 얻게 되는 시기입니다. 술병이나 잔병치레를 할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도 신경 쓰도록 하세요.
70년생 - 투자를 하거나 문서 등으로 인해 손해를 보기 쉬운 때입니다. 재물이 오가는 일은 배우자나 주변 가족과 상의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가능성이 없는 일이라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쓸데없는 일에 힘을 소모하지 마세요.
94년생 - 큰 뜻을 세우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키우거나 체력 관리 등에도 좋은 때입니다.

 





 

2015년 6월 6일 ~ 2015년 7월 6일 운세
"계약을 하거나 문서에 도장을 찍을 때는 꼼꼼하게 따져보도록 하세요. 섣불리 도장을 찍게 되면 관재나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59년생 - 일이나 사업에 있어 좋은 기회를 잡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시기. 뜻이 맞는 사람들과 동업을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71년생 - 과도한 욕심이 오히려 손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원금을 잃을 수 있는 투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동료들에게 오해를 받기 쉬운 때입니다.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는 것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과의 충돌은 피할 것.
95년생 - 가까운 사람들과 다툼이 발생하거나 사이가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자신과 뜻이 다르다고 무시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작명,개명,무료이사방위,무료이사택일,무료이름풀이,06월운세,부적상담,직장취업부적,시험합격부적,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

 

'─지나간운세보기클릭─ > 지나간운세(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8월띠별운세  (0) 2015.08.08
2015년 7월 띠별운세  (0) 2015.07.06
2015년 5월운세  (0) 2015.05.01
2014년 4월 띠별운세  (0) 2015.03.26
2015년 3월운세   (0) 2015.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