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운세보기클릭─/지나간운세(여기)

2015년 5월운세

선혜입니다 2015. 5. 1. 15:59

 

2015년 5월운세
쥐띠

●재물운 고진감래
●애정운 가슴앓이
●건강운 세찬 바람

과로하지 않도록 하고 언행을 조심하라. 시샘하는 사람들과의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마음이 가지 않는 일을 억지로 하면 실수가 많다. 마라톤 선수도 마지막 순간에는 온 힘을 다해 전력 질주한다. 기회가 왔을 때는 혼신의 힘을 다하라.


애정운

펑펑 울고 나서 용서받고 싶을 때 돌아가라. 60년생 후회도 방황도 이제는 그만. 그리운 사람의 곁으로 가라. 72년생 무척이나 힘겹게 하는 사람. 나쁜 습관은 고칠 수도 없다. 혼자서 애태우지 말고 과감히 정리하고 평화롭게 지내라. 84년생 마음을 터놓고 지낼 수 있는 이성 친구가 필요하다

 

재물운

포기하려는 마음도 한순간이다. 고비를 넘기면 반드시 기쁨이 찾아온다. 60년생 현실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72년생 이익을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행동은 삼가라. 순리대로 하는 것이다. 84년생 체면을 세우다 열흘 굶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처지에 맞게 소신껏 처신하라.

 

행운의 조언

남의 용서를 구하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하라.

숫자1, 6색상베이지색패션베이지색 스트링 팬츠, 베이지색 백팩길한 날10일, 21일

소띠

●재물운 일확천금
●애정운 삼고초려
●건강운 맑다 흐림

살다 보면 재물보다 소중한 것이 있음을 알게 된다. 그 시기가 이를수록 삶이 윤택해진다. 당신의 화려함과 영특함을 시기하는 동료들과 의견 충돌이 예상된다. 솔직한 대화를 통해 별로 다를 것이 없는 사람으로 볼 수 있게 한다면 문제는 해소된다.


애정운

하루에도 몇 번이고 망설여지는 당신의 마음. 61년생 상대의 소원은 당신이 떠나는 것이지만, 당신만 이 사실을 모르고 있다. 73년생 부부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가는 것이다. 85년생 그동안 노력해온 일들이 한순간에 무너져버릴 수 있으니 매 순간 조심해야 한다.

 

재물운

어떤 일이든 스스로 전면에 앞장 서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61년생 중요한 결재를 할 때는 최대한 신중히 생각해야 한다. 73년생 목돈이 생긴다 해도 지출이 수입보다 많을 수 있다. 미리미리 아낄 것. 85년생 정신적인 면보다 물질적인 면에서 더 힘들다. 새로운 것을 찾지 말고 익숙한 것에 마음을 쓰도록 하라.

 

행운의 조언

운명이란 결국 스스로가 만들어가는 것이다.

숫자3, 9색상겨자색패션회색과 겨자색 정장, 화이트 골드 귀고리길한 날14일, 24일

범띠

●재물운 권토중래
●애정운 만사태평
●건강운 흐리다 갬

수동적으로 때를 기다리기보다는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는 행동이 절실하다. 가만히 있으면 될 일도 안 될 수 있으니 정보를 찾아 부지런히 움직여라. 스스로의 행동이 남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다. 항상 처신을 올바르게 해 타인에게 모범을 보여라.


애정운

당신이 본 것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62년생 누구도 마음의 전부를 꺼내 보여주지 않는 법이다. 74년생 아직은 새로 시작하는 데 문제 될 것이 없다. 이미 멀어진 것에 대해서는 더 이상 생각하지 마라. 86년생 현재의 고민거리는 윗사람의 대화를 통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재물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라. 62년생 당신의 좋은 파트너를 충분히 활용하라. 74년생 자신의 입장에서는 최선을 다한다고 해도 그것이 항상 효율적인 것은 아니란 점을 알아야 한다. 86년생 새로운 일의 제의가 들어오지만 아직은 움직일 때가 아니다. 다음을 기약하도록 하라.

 

행운의 조언

배우자의 모습이 곧 당신의 모습이다.

숫자5, 9색상노란색패션노란색 롱 베스트, 스니커길한 날15일, 23일

토끼띠

●재물운 소탐대실
●애정운 일장춘몽
●건강운 쌍무지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면 오히려 더 크게 형통해지는 법이다. 소심하게 행동하지 말고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 있게 대처하라. 화가 변해 복이 생기듯이 세상살이 또한 순리대로 살아야만 기쁨이 생기고 그 즐거움을 오래 누릴 수 있다. 지금의 어려움을 잘 참고 이겨내라.


애정운

아무리 사랑하고 믿는 사이라고 해도 이달은 말을 아끼고 마음을 드러내지 마라. 63년생 당신보다 당신이 가진 것을 더 좋아하는 사람에게 진실은 큰 의미가 없다. 75년생 혼자라서 우울하다면 산으로 가라.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을 보며 대화의 상대를 찾아라. 87년생 자신만 생각하는 이기심 때문에 상대가 떠난다.

 

재물운

만족이 너무 크면 조기에 일을 망칠 수도 있다. 63년생 서두르지 말고 자중하며 일을 이끌어가야 한다. 75년생 새로운 업무 추진에 있어서는 신중을 기해 처리하라. 87년생 재물의 손실이 우려된다. 그동안 꽁꽁 감춰왔던 돈을 보람 있게 사용할 시기다.

 

행운의 조언

약한 마음은 숫돌처럼 스스로를 닳게 한다.

숫자1, 3색상빨간색패션빨간색 니트, 스키니 진, 웨지힐 슈즈길한 날12일, 26일

용띠

●재물운 새옹지마
●애정운 용기백배
●건강운 짙은 안개

건강 때문에 하던 일을 원활하게 마무리하기 힘들다. 분수에 넘치는 구매나 지출을 삼가고 계획성 있는 지출로 미래에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지금 당장은 돈 문제로 고통받지 않으나 계획 없는 소비는 위기가 왔을 때 쉽게 무너뜨릴 수 있다.


애정운

사랑은 갑자기 찾아오는 것. 64년생 여자로 하여금 사랑을 느끼게 하는 그 모습 덕분에 당신은 완벽한 남자가 된다. 76년생 당신의 최대 장점인 꾸밈없는 표현과 든든한 믿음이라면 상대는 만족한다. 88년생 새로운 인연이 찾아왔으니 반갑게 맞이하라. 낯설고 어색한 감정은 무시해도 좋다.

 

재물운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해 동분서주한다. 64년생 사업자는 계약 건으로 바쁜 일이 생긴다. 76년생 주변에 떠들썩하게 소문난 것에 비하면 당신은 얻은 것이 별로 없다. 말 그대로 빛 좋은 개살구. 88년생 조정과 중재도 해결책의 하나다. 인간적인 마음이 법보다는 앞서는 것이 하늘의 뜻이다.

 

행운의 조언

박학한 사람은 새로운 것에 대해 긍정적이다.

숫자0, 5색상연두색패션연두색 레이스 미니스커트, 셔링 블라우스길한 날11일, 19일

뱀띠

●재물운 지지부진
●애정운 호시탐탐
●건강운 천둥벼락

숲을 보면서 나무를 보지 못하는 우매함을 유의하라. 폭풍우가 몰아쳐도 희망과 의지를 잃지 않는다면 이미 반은 항구에 들어섰다고 할 수 있다. 굳은 신념을 가지고 희망을 잃지 않는다면 운명의 거센 파도를 헤치고 당당하게 일어설 수 있다.


애정운

마음이 예전 같지 않은 것이 당연하다. 당신의 생각이 예전과 달라졌기 때문이다. 65년생 즐기려고 하지 말고 진정한 친구를 얻는다 여기고 진실로 대하라. 77년생 사랑은 모순 덩어리. 맹목적이면 순수해 보이고 합리적으로 처신하면 무미건조해진다. 89년생 희망을 버리지 않았다면 당신은 언제나 일어설 수 있다.

 

재물운

이미 내 손을 떠나버린 것을 그리워하지 말고 현실을 직시하라. 65년생 진정한 발전은 어둠을 떨쳐버리고 새롭게 출발할 때 이뤄지는 것. 77년생 가까운 친구와는 금전 거래를 하지 말 것. 사람과 재물, 모두를 잃을 수 있다. 89년생 진실하게 설득하라. 도움을 받아야만 시작할 수 있다.

 

행운의 조언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세상은 많은 것을 준다.

숫자4. 6색상갈색패션갈색 블라우스, 베이지색 정장길한 날5일, 19일

말띠

●재물운 승승장구
●애정운 무사안일
●건강운 매우 맑음

일이 번창하면 마냥 좋은 것만이 아니다. 마음은 거만해지고 몸은 상할 수 있음을 항상 유념해야 한다. 이러한 부정적인 결과는 사회에도 해롭기 때문이다. 구설과 손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해야 한다. 처마 밑에 좋은 신발도 신어야 내 것이다.


애정운

바라만 보아도 행복한 심정으로 사랑하라. 66년생 현실의 어려움은 잠시 접어두고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하라. 78년생 혼자만 행복을 만끽하고 있구나. 가족은 외로움을 삼키고 있음을 잊지 마라. 90년생 운명에 따라 움직인다고 하지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진실이다.

 

재물운

어린 나무를 심으니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룬다. 66년생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처음은 미약하나 후에는 많은 결실을 보게 된다. 78년생 몸가짐을 겸손하게 하니 여기저기에서 당신을 불러준다. 90년생 적금을 탔더니 몸이 아파 그 돈으로 병원에 가게 되는 운세. 끝맺음을 잘해야만 결실을 본다.

 

행운의 조언

성공의 길은 단 하나, 부지런함이다.

숫자2, 5색상파란색패션파란색 쇼트 재킷, 반바지와 에나멜 부츠길한 날9일, 28일

 

양띠

●재물운 황당무계
●애정운 두근두근
●건강운 차차 흐림

삶의 분위기를 바꾸면 좋겠다. 자신에게 필요 없는 것은 남들에게 즐거운 마음으로 선물하라. 불의의 유혹일수록 떨치기 힘들다. 만약 비리에 관련돼 있다면 신속히 손을 떼라. 모든 조건이 자신에게 맞는 직장은 없는 법. 그 룰에 맞춰가며 결과에 보람을 얻는 것이다.


애정운

사랑할 수 있어 행복하다. 67년생 의심 하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을 그대로 믿어라. 79년생 헤어진 옛 애인을 우연히 만나더라도 그 자리에서 끝내도록 하라. 다시 만나는 것은 당신에게 해가 된다. 91년생 건전하지 못한 상대라면 마음이 끌리기 전에 경계하고 피하라.

 

재물운

사람이 결정하는 일의 결과는 말만으로는 이뤄지기 어려울 때도 있다. 67년생 누군가의 방해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일보 직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79년생 남들보다 두 배로 일을 해야만 남들만큼 얻을 수 있다. 지금은 부지런히 뛰는 일만 남았다. 91년생 감당하기에 벅찬 일을 맡을 수 있으나 순리대로 풀어간다면 해결 가능하다.

 

행운의 조언

분노의 감정은 빨리 삭일수록 좋다.

숫자3, 8색상주황색패션주황색 니트, 체크 패턴 플레어스커트, 버클 장식 웨지힐 슈즈길한 날7일, 27일

원숭이띠

●재물운 사면초가
●애정운 후회막급
●건강운 흐린 뒤 비

모든 것은 당신의 마음가짐에 달려 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이 뒷받침 돼야 한다. 불평불만을 늘어놓는 사람과 함께 행동하는 것을 피하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오해를 받을 수 있다.


애정운

미운 짓을 하는데도 밉지 않고 안타까운 마음. 68년생 행동은 미운데 사람은 그립기만 하니 힘들다. 80년생 나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져 갈등과 혼란이 가중된다. 스스로 반성하고 원인을 찾아라. 92년생 서로 양보 없이 고집을 피운다면 심각해진다.

 

재물운

성실한 마음으로 노력해도 운이 따르지 않으니 한탄스럽다. 68년생 실력을 갖추고도 설 자리가 없으니, 이는 때를 기다리라는 의미다. 80년생 가정은 돌보지 않고 자신의 일에만 열중하다가는 그 일을 하는 이유조차 잃게 된다. 92년생 인생은 길다. 짧은 순간에 일확천금을 노리는 모험은 절대 금물.

 

행운의 조언

슬픔과 기쁨의 폭이 크면 그것은 실패한 삶이다.

숫자2, 7색상크림색패션크림색 니트, 화사한 플레어스커트, 리본 장식 미니 백길한 날3일, 16일

닭띠

●재물운 만사형통
●애정운 소원성취
●건강운 햇빛 쨍쨍

옆 동네 벼이삭은 누렇게 말랐지만 당신의 밭은 황금물결. 불황을 모르고 승승장구한다. 최선을 다하면 무조건 이뤄진다. 단, 자신의 성공을 과시해 적을 만들 필요는 없다. 도움의 손길을 매몰차게 거절하지 마라. 영향력 있는 사람의 말을 들으면 뜻을 쉽게 이룬다.


애정운

사랑을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게 될 것이다. 69년생 10년을 공들였건만, 헌신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었다. 허무한 사랑이 될 줄이야. 81년생 높은 산 정상에 우뚝 서 있는 해송과 같다. 우아하지만 혼자라는 고독감을 피할 길은 없다. 93년생 상대가 강하면 맞대응하지 말고 기회를 보며 우회하라.

 

재물운

당신의 꿈이 실현될 수 있다. 69년생 신용을 잃은 사람은 가까이하지 마라. 손재와 관재수가 있다. 81년생 큰일부터 마무리하라. 많은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라. 93년생 세상은 혼자서 모든 걸 할 수 있게 허락된 곳이 아니다. 서로 의지하고 도와야 산다.

 

행운의 조언

한결같은 마음으로 선한 것을 사랑하라.

 

숫자0, 8색상핑크패션핑크 시폰 블라우스, 핑크 꽃 장식 킬힐길한 날8일, 22일

개띠

●재물운 진퇴양난
●애정운 정상정복
●건강운 매우 맑음

주변과 화목하지 못했던 사람은 이번 기회에 화해하면 관계 회복이 가능하다. 곤경에 빠진 사람이 도움의 손길을 바라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다. 가장 위험한 것은 자신과의 싸움이다. 부엌이나 화장실 등을 수리하면 화를 당하거나 액운이 들 수 있다.


애정운

사랑 때문에 울어본 적이 없는 사람은 사랑을 알 수 없다. 58년생 과거는 떨쳐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라. 70년생 결혼생활을 잘 유지하는 사람은 대단한 인내심과 매력을 가진 사람이다. 당신도 자부심을 가져라. 82년생 장애물이 많지만 당신은 해낼 수 있다.

 

재물운

마음을 크게 가져라. 58년생 작은 이익에 연연하면 큰 이익을 놓칠 수 있으니 대범하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70년생 금전상 지출은 있으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이니 흔쾌히 지갑을 열어라. 82년생 지금은 어렵지만 회복하고 있는 상태다. 욕심을 버리고 꾸준히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보게 된다.

 

행운의 조언

배우는 것에서 기쁨을 느낀다면 당신은 이미 멋진 사람이다.

숫자3, 6색상보라색패션보라색 원피스, 스트랩 샌들, 블랙 클러치백길한 날17일, 20일

돼지띠

●재물운 일거양득
●애정운 알쏭달쏭
●건강운 매우 쾌청

하늘에서 단비가 내려 만물이 소생하듯 돈의 물줄기가 몰려드는 형상이다. 그러나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덜컥 결정한다면 실패할 운세도 함께한다. 새로운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약해진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섭취하며 충분히 쉬어라.


애정운

메마른 삶에 활력이 되는 멋진 상대를 만나게 된다. 59년생 약속을 어기면 소중한 사람을 잃게 된다. 71년생 봄날 멋진 사랑의 추억도 잠깐. 이제는 현실로 돌아갈 때다. 83년생 평생 가슴에 담아둘 사랑이라면 포기하지 말고 어떤 어려움도 함께하면서 이겨내야 한다.

 

재물운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59년생 주식 투자는 금물. 소유한 주식은 빨리 처분하는 것이 상책이다. 71년생 공과 사의 구분을 똑바로 할 필요가 있다. 친척이 난처한 부탁을 할 수 있으나 정중히 거절하라. 83년생 실패해도 충분히 재기할 가능성이 있는 나이다. 결과에 상관없이 마음껏 도전하라.

 

행운의 조언

분수에 맞게 생활하면 세상이 여유롭다.

숫자2, 7색상파란색패션파란색 트렌치코트, 클래식한 H라인 스커트길한 날13일, 29일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작명,개명,무료이사방위,무료이사택일,무료이름풀이,5월운세,부적상담,직장취업부적,시험합격부적,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

'─지나간운세보기클릭─ > 지나간운세(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7월 띠별운세  (0) 2015.07.06
2015년 6월띠별운세  (0) 2015.06.02
2014년 4월 띠별운세  (0) 2015.03.26
2015년 3월운세   (0) 2015.03.03
2015년 2월운세  (0) 2015.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