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운세보기클릭─/지나간운세(여기)

2015년 을미년 1월띠별운세

선혜입니다 2014. 12. 31. 14:40

 

2015년 을미년 1월띠별운세

 

이달엔 내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 재물운과 애정운은 어떻게 될까?

행운을 부르는 숫자와 색상으로 기분 좋은 한 달을 보내보자.

 

쥐띠

          재물운고진감래I애정운호시탐탐I건강운매우 맑음
산에서 물고기를 구하는 것과 같이 순서와 판단의 잘못으로 일에 막힘이 많다. 경우에 따라서는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이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는 길이다. 새해 새 뜻으로 주변을 돌아보라. 어수선한 주변 정리를 조속히 하는 것이 건강에도 이롭다.
 
애정운 감정이 대립될 때는 일단 한발 물러서서 타인의 입장이 돼본다면 이해하기 쉬워진다. 60년생 상대는 고의적으로 트집을 잡고 있으므로 지금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72년생 결혼이 신분 상승의 수단이 된다면 당신에게는 또 한 번의 실패만 남게 될 것이다. 84년생 실패를 두려워 말고 진심을 다해 사랑하라. 재물운 지출을 확실하게 줄일 수 있는 항목을 노려라.
 
그것은 품위 유지비, 외식비 등이다. 60년생 지금은 돈을 모으기보다는 소비를 줄이는 것이 좋다. 72년생 전문가의 조언을 무시하고 강행하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 84년생 좌절하지 말고 인내하며 조금만 버티면 이겨낼 수 있다. 행운의 조언 후회할수록 자신의 마음은 병들어간다. 숫자 1, 6 색상 연두색 패션 흰색 와이셔츠, 연두색 폭스 퍼 트리밍 재킷 길한 날 12일, 28일

소띠

          재물운지지부진I애정운만사태평I건강운쌍무지개
예상보다 일이 잘 진행되지 않아서 기운이 빠진다. 번거롭게 일을 벌이지 말고 수습하는 쪽에 신경 써라. 피곤하고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 방심하다가 부상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다. 독단적으로 행동하면 사면초가에 놓이게 되니 유념하라. 애정운 사랑의 길이란 참으로 험난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61년생 새로운 일을 찾아 지금의 외로움에서 벗어나라. 73년생 당신의 알뜰하려는 마음이 상대방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85년생 옆에 있는 사람이 진정 보석인 것을 당신만 몰랐구나. 재물운 안되는 때가 있으면 잘되는 때도 있는 법. 곧 기회가 도래할 것이니 실망하지 마라. 61년생 진정한 발전은 어둠을 떨쳐내보려고 새롭게 출발할 때 이뤄지는 것.
 
73년생 주변의 도움 덕분에 서서히 희망이 보이기 시작한다. 85년생 문서로 인한 어려움이 예상된다. 결재받을 일이 있을 때 각별히 주의할 것. 행운의 조언 자기가 하는 일에 신념을 가져라. 숫자 8, 4 색상 분홍색 패션 분홍색 후드 조끼, 인디언풍 술 장식 부츠 길한 날 7일, 14일

범띠

          재물운권토중래I애정운용기백배I건강운매우 쾌청
사무실 이전이나 이사하기에 좋은 운세. 운명은 그대의 편이다. 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유리하다. 장기간 자금이 묶이면 곤란해진다. 정도를 걷지 않고 옆길을 택하면 우환이 생길 수도 있다. 친한 사람을 맹목적으로 믿는다면 그의 잔꾀로 인해 실패할 수 있다. 애정운 모든 일이 순조롭지 않다. 애정문제에 있어 어려운 고비를 맞게 되는 운세다.
 
 62년생 당신의 주변에 서성이는 사람이 너무 많아 시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 74년생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화해를 청하고 관계를 회복하라. 86년생 아무리 좋더라도 좋은 티를 지나치게 내지 않는 게 좋겠다. 침착하고 의연하게 대하라. 재물운 물질적인 풍요로움이 전부가 아닌 것을 아는 순간, 삶의 모습이 바뀐다. 62년생 그동안 당신이 베푼 덕이 결실을 맺어 사무실 운영이 원만해진다.
 
 74년생 어차피 나갈 돈이라면 기분 좋게 써라. 86년생 위험하다고 느껴진다면 재빨리 손을 떼라. 행운의 조언 지나친 의심은 과오를 부를 수 있다. 숫자 0, 5 색상 갈색 패션 갈색 정장, 풍성한 베이지 니트와 밍크 베스트 길한 날 10일, 15일

토끼띠

          재물운사면초가I애정운알쏭달쏭I건강운맑다 흐림
정직한 인재를 구해 키운다면 보람되고 훗날 천군만마를 얻는 소득을 볼 날이 있으리라. 즐거운 생각과 기쁨을 기억하며 어려움을 극복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이해득실을 따지지 말고 재물보다 사람을 얻는 방법이 이롭다. 애정운 부부가 서로 미워하며 싸움이 잦은 상태라면,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된다. 63년생 오해가 쌓여 불신이 깊어졌다. 시간이 필요할 뿐.
 
지금은 침묵하라. 75년생 사랑을 하는 데는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과 외로움을 견디는 인내가 필요하다. 87년생 상대의 감언이설에 넘어가 판단을 그르친다면 일생의 후회를 남길 수 있다. 재물운 재물은 구하고 싶다고 해서 구해지는 것은 아니다. 63년생 마음이 두 갈래가 되면 모두 놓칠 수 있다. 보다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 75년생 심각한 재정난을 겪을 수 있다.
 
내실을 기하라. 87년생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지 말고 순리대로 일을 처리하라. 행운의 조언 그대의 인생은 그대에게 달렸다. 숫자 6, 8 색상 파란색 패션 티어드 롱스커트, 파란색 오버코트, 통굽 슈즈 길한 날 15일, 27일

용띠

          재물운진퇴양난I애정운후회막급I건강운차차 흐림
새해 새로운 기운으로 노력하지만 일이 진전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모든 일이 어렵고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는 현실을 탓하게 보다는 초심으로 돌아가 생각해보라. 계약, 문서, 서류상의 문제가 대두되나 시간이 지나면서 따라 여유를 갖고 안정을 찾게 된다.
 
애정운 자신이 너무도 어리석은 사랑을 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64년생 상대방에게는 내색하지 말고 당신이 먼저 정리하라. 76년생 연인을 친구에게도 보여주지 말 것. 자신의 소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있는 운이다. 88년생 허황된 기대와 꿈을 버려라. 현실을 직시하고 기대치를 낮춰라. 재물운 운세는 늘 변하는 것이므로 장기적인 안목으로 지금의 문제를 해결하라.
 
 64년생 사람에 대한 덕이 부족하므로 새로운 사람을 소개받거나 금전적 거래를 하는 것은 각별히 조심하라. 76년생 재물이 생긴다. 하고자 하는 일을 긍정적으로 검토하라. 88년생 말조심하라. 감출 것이 있다면 철저히 감춰라. 행운의 조언 모든 상황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만든 것이다. 행운의 숫자 3, 8 색상 노란색 패션 더블 버튼 정장, 노란색과 검은색 체크 패턴 숄 길한 날 3일, 28일

뱀띠

          재물운일거양득I애정운일장춘몽I건강운짙은 안개
나와 똑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은 애초부터 존재하지 않는다. 의견을 조율해 합의점을 찾는 데 능숙해야만 모든 일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생각하는 지혜를 발휘하라.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는 생각이면 성공한다. 애정운 인내를 담을 수 있는 성실한 그릇과 진실한 노력이 필요하다. 65년생 필연의 상대를 만나는 운. 가능하면 많은 사람을 만나라.
 
77년생 반전의 효과를 택하라. 너무나 미운 사람에게는 장미 열 송이를 선물하라. 원했던 사람의 도움으로 한숨을 돌린다. 89년생 친구라고 하기엔 가깝고 연인이라기엔 거리가 있는 애매한 관계는 정리하라. 재물운 당신의 운세가 아무리 좋다 해도 지금은 불경기라 마음처럼 쉽게 일이 풀리지 않는다. 65년생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이라면 결국 당신에게 불리하다.
 
77년생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하고 즐겁게 생활하라. 89년생 매사를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순조롭게 풀려나갈 수 있다. 행운의 조언 괴로움이 없다면 즐거움도 없다. 숫자 3, 9 색상 흰색 패션 심플한 모직 원피스, 밝은 색 스웨이드 롱부츠 길한 날 13일, 29일

말띠

          재물운새옹지마I애정운정상정복I건강운천둥벼락
많은 돈을 만지지만 모두 남의 것이다. 건강했던 사람도 무기력해지고 상태가 악화될 수 있다. 대형 사고가 발생하거나 큰 다툼이 일어날 소지가 많으니 매사에 조심하라. 실력은 충분히 이길 수 있지만 승률은 최악이다. 자신감을 가질 것. 애정운 웬만하면 고집 피우지 말고 당신이 조금 양보하라. 66년생 마음은 급한데 일하는 데 진척이 없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78년생 인간사 갈 것은 가고 남을 것은 남는 것이다. 너무 연연하지 마라. 90년생 주변에서 추천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당신의 판단이 아니라면 그만둬라. 재물운 오해를 받더라도 잠시만 버텨라. 진실은 시간이 지나면 밝혀지는 법. 66년생 먹구름이 가시면 찬란한 태양을 볼 수 있는 것. 짧게 보지 말고 길게 보라. 78년생 있는 것을 지켜라. 손실이 예견되니 새로운 만남을 특히 조심하라.
 
신규 사업 추진은 다음으로 미뤄라. 90년생 관공서 업무를 보다가 화가 나더라도 다투지 마라. 문제가 심각해진다. 행운의 조언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다. 숫자 1, 7 색상 주황색 패션 주황색 터틀넥 톱, 주황색 털 귀마개 길한 날 11일, 17일

양띠

          재물운승승장구I애정운두근두근I건강운진눈깨비
발품을 팔아 귀인을 찾아 나서는 나그네가 돼보라. 누구든 만나는 사람마다 나에게는 스승이 될 테니. 긴 안목으로 앞을 내다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주위를 죽 돌아보고 수용하는 것이 이상적이다.애정운 아름다운 얼굴은 ‘화장‘이 아니라 행복에서 나오는 것이다
 
.67년생 결혼기념일이라면 남편에게 먼저 감사하라.79년생 결혼은 상대를 구속하는 것이 아니라 외로움에서 해방되는 행복으로 가는 길이어야만 한다.91년생 소화기 계통이나 간 기능 문제라면 인과의 병이다. 약을 쓰기보다는 원망하는 마음을 버려야만 한다. 재물운 사업을 확장하고 싶을 때다. 앞으로 나아갈 견식이 있다면 좋다.67년생 당신의 보금자리를 짓고 싶은 소박한 꿈이 올해는 이뤄지겠다.79년생 좌절하지 말고 힘을 내 다시 도전하라.91년생 당신이 한 일 만큼만 수입이 있다.
 
음주는 금물. 건강에 특히 유의하라.행운의 조언 스스로의 감정에 휩쓸리지 마라. 숫자 2, 3 색상 녹색 패션 순모 와이드 숄, 녹색 배색의 패딩 사파리 길한 날 12일, 23일

원숭이띠

          재물운만사형통I애정운무사안일I건강운흐리다 갬
세상 가장 어두운 곳에서부터 밝음은 시작되는 법이다. 하늘의 뜻에 스스로를 맡겨라. 오랜 시간 이어져오던 괴로움도 이제 이 순간만 지나면 끝이다. 더이상 과거에 연연하지 마라. 침착하게 새로운 해의 큰 계획을 세워야 할 때다.애정운 남모를 깊고 은밀한 사랑에 넋을 잃고 빠졌다. 68년생 누가 당신을 내게 안겨주었을까. 눈물겹도록 감사한 사랑.
 
 80년생 일시적인 감정으로 오해가 커진 것이라면 빨리 화해하라. 그것이 최선의 해결책이다. 92년생 중년 남자를 조심하라. 작은 친절에 마음을 빼앗기면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다. 재물운 좋은 운이다.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생각을 하라. 68년생 희망을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당신은 일어설 수 있다.
 
80년생 어렵고도 힘든 상황을 바로잡아줄 수 있는 새로운 일이 성사된다. 92년생 취직을 하거나 원하던 부서로 옮기게 된다. 행운의 조언 현명한 계획이면 후회가 없다. 숫자 2, 7 색상 빨간색 패션 빨간색 롱 니트, 흰색 패딩 스커트, 폴라폴리스 목도리 길한 날 15일, 27일

닭띠

          재물운일확천금I애정운삼고초려I건강운흐린 뒤 비
욕심을 적절하게 조절한 사람은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자격이 충분하다. 침체된 상황에서 벗어나 드디어 고생 끝에 낙이 오는 운세. 더 큰 꿈을 키우고 싶다면 자신이 버겁다고 느끼는 사람을 내 편으로 만드는 지혜를 발휘하라.애정운 혼자만의 생각으로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다. 69년생 달콤한 말로 유혹해 당신을 수렁 속으로 빠뜨리는 무리들이 주변에 있다. 81년생 현명한 판단만이살 길이다.
 
93년생 친한 사람일수록 그 앞에서 함부로 행동하지 말고 예의를 갖춰라. 재물운 투기나 빚보증은 금물이다. 과도한 욕심에 투자했다가 큰 손해를 볼 수도 있다. 69년생 당신 혼자만 똑똑한 것이 아니다. 약은 고양이 밤눈 어두운 경우가 될 수 있다.
 
81년생 결단을 내리기에 적당한 시기이다. 뜻밖의 횡재를 볼 수 있다.93년생 재운이 부진한 시기다. 급하게 결정을 내리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행운의 조언 분별할 줄 아는 것도 지혜다. 숫자 5, 8 색상 검은색 패션 검은색 레더 베스트, 폴라폴리스 안감 재킷, 기모 스키니 진 길한 날 16일, 18일

개띠

          재물운소탐대실I애정운가슴앓이I건강운햇빛 쨍쨍
성심을 다해 여유를 가지고 노력해야 뜻한 바를 이룬다. 남을 위해 묵묵히 봉사한 사람은 그 대가가 오뉴월 태양과 같이 빛날 수 있다. 공직에 몸담거나 관공서에 근무하는 사람이라면 특히 비리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와 주변을 다시 한번 점검하라. 애정운 진실한 사랑은 무조건 성사된다.
 
58년생 사랑에 나이가 문제 될 것은 없다. 당당히 당신의 마음을 밝혀라. 70년생 잘해준다는 마음이 지나치면 때로는 상대에게 큰 부담이 될 수 있다. 82년생 모든 것이 아니다 싶은데도 그를 떠날 수 없게 만드는 이유는 그가 당신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재물운 재운이 들어 금전적인 소득이 있어도 나갈 곳이 많으면 속 빈 강정이다.
 
58년생 카드 사용을 줄이고 현금 거래를 해 숫자에 대한 감각을 키워라. 70년생 몸이 불편해도 재운은 있으니 건강을 돌보는 일에 전념해도 되겠다. 82년생 하나를 투자해 둘을 얻을 수 있는 운세. 부지런히 다니면서 정보 수집에 박차를 가하라. 행운의 조언 사람은 겉만 보고 판단해서는 안 된다. 숫자 4, 6 색상 보라색 패션 큼직한 펜던트 목걸이, 보라색 털모자 길한 날 2일, 26일

돼지띠

          재물운황당무계I애정운소원성취I건강운세찬 바람
희망을 가져라. 추운 겨울이 마냥 길 것 같지만 어김없이 봄은 돌아오는 법. 씨앗을 뿌리는 농부의 마음으로 현재의 위치를 지키며 정성을 다하라. 자신의 일은 물론 주변까지 시야를 돌려 폭넓은 이해력을 발휘하라. 어떠한 상황에도 여유롭게 대처하라. 애정운 즐거운 마음에 두 사람 모두 들떠 있는 상태다.
 
59년생 이성과 먼 곳이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각별히 주의하라. 정숙한 교제가 될 수 없다. 71년생 히스테리성 부종이나 하복부 통증에 시달리게 된다. 몸을 잘 챙기기에 앞서 일단 기분 전환부터 하라. 83년생 전화위복의 시기를 맞는다. 떠난 사람은 당신의 인연이 아니니 더 이상 마음 쓰지 마라. 재물운 기다리는 인내와 기회를 잡는 지혜가 필요하다.
 
59년생 능력 밖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71년생 자신이 가진 것을 지키는 것이 더 소중하다. 새로운 계획이나 시작은 성공하기 어렵다. 83년생 계획만 세우지 말고 자신을 믿고 일단 시작하라. 행운의 조언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지 마라. 숫자 0, 4 색상 베이지 패션 베이지 앙고라 베레모, 앙고라 장갑 길한 날 14일, 20일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작명,개명,무료이사방위,무료이사택일,무료이름풀이,2015년 1월운세,부적상담,시험합격부적,소원성취맞춤부적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

'─지나간운세보기클릭─ > 지나간운세(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3월운세   (0) 2015.03.03
2015년 2월운세  (0) 2015.02.21
2014년12월띠별운세   (0) 2014.12.05
2014년 12월 별자리 운세  (0) 2014.12.05
2014년 11월 운세  (0) 2014.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