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운세보기클릭─/지나간운세(여기)

2014년 12월 별자리 운세

선혜입니다 2014. 12. 5. 11:13

 

 

다음운세 2014년 12월 별자리운세


 

물병자리는?
원래 나서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중재자가 필요할 때에는 꼭 나서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또 한 스스로 믿고 있는 이상이나 목적을 위해서라면 다소의 불편함이나 희생도 감수할 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쌍둥이자리,천칭자리   • 앙숙별자리 : 양자리,사수자리

 


물병자리 12월 운세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듣지 않다가 피할 수 있었던 손해를 입게 되는 한 달입니다.
물론 젊은 나이에는 시행착오도 멀리보아 경험이지만 그렇다고 무턱대고 실패를 덮어둘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조금만 자신의 고집을 꺾었더라면 미연에 방지할 수 있었을 일이니까요. 이번의 실패를 거울삼아 좀더 귀와 마음을 열어두는 개방된 자세를 배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달의 TIP: 직장에서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에 있어서 너무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일수 있는 행동이 자신을 빛나게 만들겁니다.

이달의 주의점: 급격한 환경변화에 따른 스트레스로 인하여 환절기 감기나 정신적 스트레스 질환이 예상되니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는게 유리합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07, 11, 28, 39

행운을 주는 요일: 수요일, 토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도서관, 카페

행운을 주는 물건: 반지, 컴퓨터






 

물고기자리는?
가장 중요한 것은 순간 순간의 기분이며 그런 것들이 당신의 의사와 사고의 선택과정을 전부 장악하고 있습니다. 또 한 가장 중요한 것은 재물이나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감성과 정열입니다. 당신은 마음이 끌리는 일이 아니면 웬만해서는 하지 않으며 한번 무언가에 타오르기 시작하면 눈앞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사람입니다.
• 커플별자리 : 게자리,전갈자리   • 앙숙별자리 : 황소자리,쌍둥이자리

 

 


물고기자리 12월 운세


가족간에 친목을 도모하기에 좋은 한달입니다.
이기회를 놓치지 말고 서로허심탄회하고 서로의 마음과 고민을 토로하고 위로와 동감을 구하는 자리를 마련하는것이 좋을 것입니다.
잠시 짬을 내어 다 함께 가까운 곳으로 가볍게 여행을 다녀오던가 근사한 곳으로 외식을 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가정의 근심을 없애면 한결 모든일이 수월해집니다.

이달의 TIP: 소극적인 태도를 버리고 모든일에 대하여 항상 적극적인 태도와 자신감으로 부딫쳐야 성과가 있습니다.

이달의 주의점: 이동중 교통사고나 예기치 않은 불운이 예상되니 항상 주의를 기울이면서 자리를 이동하는게 좋습니다. 불운이란 항상 당신의 방심을 틈타 당신에게 다가옵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19, 23, 29, 32

행운을 주는 요일: 화요일, 수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운동장, 수영장

행운을 주는 물건: 목걸이, 시계






 

 

양자리는?
무언가 목표가 있어야 힘을 얻는 그런 타입입니다. 인생의 목표가 아무것도 없을 때에는 심한 무기력증에 시달리거나 사는 것이 재미없다고 생각해서 항상 풀이 죽어 있게 됩니다. 그러나 무언가 달성할 만한 새로운 목표를 찾고 있고, 일단 한번 목표가 정해지면 망설이지 않고 달려가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사자자리,황소자리   • 앙숙별자리 : 물병자리,양자리

 

 


양자리 12월 운세


골치아픈일에 휘말리기 쉬운 한달이니, 차라리 강건너 불구경하듯 지켜만보는 것이 차라리 낫습니다.
다른 사람을 도와주거나 싸움을 말리려다가 오히려 당신이 더 깊숙히 말려들게 될 수 있으니 오히려 일을 크게 벌리고 복잡하게 만들 뿐입니다.
애써 당신이 손을 쓰지 않아도 자연히 해결될 문제들이니 굳이 신경쓰지 않더라도 무방할 것입니다.

이달의 TIP: 새로운걸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울 필요가 있다. 지금은 비록 도움이 않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데 좋습니다.

이달의 주의점: 지레 겁먹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시도해보면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않던 뜻박의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나니 절대 포기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다.

행운을 주는 숫자: 19, 20, 28

행운을 주는 요일: 금요일, 일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놀이동산, 한적한 바닷가

행운을 주는 물건: 만년필, 지갑






 

 

황소자리는?
모험을 즐기지 않고 변화나 파격보다는 현실에 안주하는 성향이 강하며 무엇보다도 안전을 중요시합니다. 일단 안전하지 않은 일은 시작하지 않으며 일을 추진하다가도 도중에 위험이 느껴지면 바로 그만두어 버립니다. 그러나 어떤 분위기를 한 번 타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양자리,황소자리   • 앙숙별자리 : 물고기자리,처녀자리

 

 


황소자리 12월 운세


당신의 넓은 오지랖으로 인해 좋지 않은 소리를 듣게되는 한달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조언이나 도움에 고마워하면서도, 괜한 참견을 당했다는 불쾌감또한 가지게 되니 긁어부스럼을 만들 가능성이 큽니다.
비단 다른사람의 일이 아니라 당신에게도 쌓여있는 문제가 한가득이니 낭비할 시간이 없다 하겠습니다.
자신의 일을 철저히 하는 것에 충실하는게 좋은 한달입니다.

이달의 TIP: 친구나 선배의 충고나 조언은 지금 당장은 당신의 기분을 나쁘게 할수는 있지만 다 당신을 위한 말이니 주의있게 새겨들으면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달의 주의점: 부부사이에 자식문제로 심각한 감정대립이 예상되니 서로에 대한 이해와 자식에 대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다.

행운을 주는 숫자: 20, 23, 24, 28

행운을 주는 요일: 목요일, 일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수목원, 백화점, 고수부지

행운을 주는 물건: 핸드폰줄, 우산






 

 

쌍둥이자리는?
이해가 빠르고 민첩한 당신은 머리가 좋습니다. 두뇌 회전과 상황 파악이 빠르고 재치있는 사람입니다. 능력을 잘 활용한다면 아주 뛰어난 실력가가 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또한 남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장난을 치는 것을 즐기고 사건을 만드는 데 일가견이 있습니다.
• 커플별자리 : 물병자리,물고기자리   • 앙숙별자리 : 쌍둥이자리,사자자리

 

 


쌍둥이자리 12월 운세


무엇보다 당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하는 한달입니다.
오랫동안 그냥 방치해놓은 당신의 육체는 젊음과 건강을 모두 잃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서서히 불러오는 배와 흐물거리는 근육들에게서 젊음을 되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귀찮더라도 일정한 시간을 두고 몸을 단련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시간이 갈수록 들인 시간에 비교할 수 없는 충만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이달의 TIP: 지루하고 나태한 생활방식을 과감하게 정리하고 변신을 시도하면 뜻하지 않은 기회와 행운을 누릴수 있습니다.

이달의 주의점: 이웃과 주차문제로 사소한 시비가 생길수 있으니 미리 양보하는게 앞으로 다가올 일을 생각하면 유리합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19, 22, 28, 35

행운을 주는 요일: 목요일, 일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주차장, 수영장

행운을 주는 물건: 자동차, 선그라스






 

 

게자리는?
잘하는 것이 많은 사람입니다. 처음 해보는 일도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잘 해내서 여러 사람들에게 칭찬을 듣는 팔방미인형입니다. 여러 가지 일에 재능이 많다 보니 가끔은 오해도 받는 경우가 있지만 크게 신경쓸 만한 것은 아닙니다. 여기저기서 인기가 많고 사람을 좋아하고 쉽게 믿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물고기자리,쌍둥이자리   • 앙숙별자리 : 사자자리,전갈자리

 

 


게자리 12월 운세


자꾸만 지난일에 미련을 두지말고 안좋은 일은 빨리빨리 잊어버리는것이 당신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엎질러진 물은 다시담을 수 없으니 기왕에 헝클어진 일에자꾸만 신경을 쓰기보다는 앞으로의 일에 대한 계획을 마음에 두는 것이 더 건설적인방향이라 하겠습니다.
옛 안좋은 기억을 지우지 못해 계속 껄끄러운 사람이 있다면 관계를 호전시키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한달입니다.

이달의 TIP: 주위 사람의 도움으로 그나마 어려움을 넘길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당신의 인내심을 조금만 더 발휘하는게 좋습니다.

이달의 주의점: 타지로 단체 여행중에 물갈이나 배탈로 인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여행이나 타지로 떠나는건 삼가하는게 유리하다.

행운을 주는 숫자: 04, 13, 23, 39

행운을 주는 요일: 월요일, 금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야외카페, 학교운동장

행운을 주는 물건: 신발, 배드민턴채






 

 

사자자리는?
인생의 코드는 '강함'입니다. 강한 것이야말로 인생의 행복을 얻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강해지기 위해서 인생을 살아가며, 강한 자만이 행복을 손에 넣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당신은 스스로가 약자가 되는 것을 참을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양자리,사자자리   • 앙숙별자리 : 사수자리,처녀자리

 

 


사자자리 12월 운세


시비가 자주 붙게되는 한달이니 여간 주의하지 않아서는 골치 아픈일에 휘말리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아무리 참는다해도 명백한 악의를 가지고 달려드는 사람을 어찌할 수는 없겠네요. 같이 감정을 폭발시켰다가는 수습하기 힘든 사고를 저지를 수도 있으니 당신만이라도 늘 냉정을 유지해야할 것입니다.
조금 억울하고 손해를 입더라도 문제를 키우고 싶지 않다면 참는것이 유리한 한달입니다.

이달의 TIP: 주변 상황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도 당신의 의견을 굽히기 보다는 보다 적극적으로 당신의 의견을 피력하는게 지금 상황에서는 유리하다.

이달의 주의점: 이성친구와의 기념일이 있으면 무슨일이 있어도 확실하게 챙겨주는게 좋습니다. 비록 당신입장에서는 사소한 것이지만 상대방 입장에서는 심각해질수 있습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18, 25, 34, 42

행운을 주는 요일: 금요일, 일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PC방, 서점

행운을 주는 물건: 스카프, 악세사리






 

 

처녀자리는?
매사에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이며 다른 사람들이 접근하기 힘든 고고한 분위기마저 약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잘 다가오려 하지 않지만 일단 친해지면 매우 정이 풍부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 한 남의 기분을 잘 알아챌 수 있는 섬세함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일을 주의깊게 처리해주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양자리,쌍둥이자리   • 앙숙별자리 : 황소자리,처녀자리

 

 


처녀자리 12월 운세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문제에 봉착하게 되니 자연히 도움을 원하게 되나, 자존심을 강한 당신은 선뜻 사람들에게 손을 벌리지 못하고 있군요. 물론 재정적인 도움을 청하는 것이 썩 기분좋은 일은 아니지만 당신의 사정이 급하니 어쩔 수 없겠네요. 서로 필요할 때 더불어 돕고사는 세상이니만큼 매정하게 거절하지는 않을테니,도움을 줄만한 사람을 찾아보세요.
이달의 TIP: 밖으로 나 돌아다니지 말고 내면의 지식을 채우면 이 모든건 조만간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달의 주의점: 언제나 경계의 마음을 늦추지 마세요. 사소한 감정으로 인하여 자신의 일까지 망칠수 있으니 일에 대해서는 냉정하게 판단하고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18, 20, 34

행운을 주는 요일: 화요일, 일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야외운동장, 과수원

행운을 주는 물건: 반지, 수영복






 

 

천칭자리는?
조용하고 온화한 성격으로 흔히 말하는 모범생 타입에 가까운 사람입니다. 주위 사람들과는 아주 잘 지내지도 않지만 대체로 원만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그다지 눈에 띄는 존재는 아니지만 조용히 살아가는 데에는 무리없는 성격입니다. 또 한 주위에서 보기에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거의 없고 실제로도 그러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물병자리,전갈자리   • 앙숙별자리 : 양자리,천칭자리

 

 


천칭자리 12월 운세


지혜와 덕을 고루 갖추었으니 스스로 자라는 나무의 형상입니다.
사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구하려 찾아오니 분주한 한 달이 예상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당신에게도 큰 복이 아닐까요. 기꺼운 마음으로 도와줌으로써 당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TIP: 직장에서 동료나 상사와의 관계에 있어서 너무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일수 있는 행동이 자신을 빛나게 만들겁니다.

이달의 주의점: 급격한 환경변화에 따른 스트레스로 인하여 계절성 감기나 정신적 스트레스 질환이 예상되니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하는게 유리합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08, 17, 28 ,37

행운을 주는 요일: 금요일, 토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극장, 호수공원

행운을 주는 물건: 손목시계, 만년필






 

 

전갈자리는?
일단 추진하기 시작한 일은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입니다. 무엇이든 자신이 진정으로 바라는 것은 끝까지 완벽하게 처리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타입입니다. 아주 사소한 일부터 직업상 중요한 프로젝트 건까지 목표에 대한 당신의 태도는 일관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목표를 정하고 나면 그 목표를 달성하기까지는 아무것도 돌아보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물고기자리,물병자리   • 앙숙별자리 : 게자리

 

 


전갈자리 12월 운세


두 가지 감정이 교차하는 한 달입니다.
일 혹은 사랑에서 희비가 엇갈리는 감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사업에서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성장하는 기운을 느끼는 반면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의 기다리는 소식은 감감하여 애가 타겠지요. 기뻐도 완전한 기쁨이 될 수 없으니 애석합니다.

이달의 TIP: 밖으로 나 돌아다니지 말고 내면의 지식을 채우면 이 모든건 조만간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달의 주의점: 언제나 경계의 마음을 늦추지 마세요. 사소한 감정으로 인하여 자신의 일까지 망칠수 있으니 일에 대해서는 냉정하게 판단하고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행운을 주는 숫자: 17, 19, 25, 28

행운을 주는 요일: 화요일, 목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침실, 교실

행운을 주는 물건: 유니폼, 선그라스






 

 

사수자리는?
언제나 솔직하고 자기 자신의 일보다 다른 사람의 일에 더 신경을 써주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물론 자신의 일을 제쳐놓고 남을 돕는 경우가 있어서 제 앞가림도 못한다는 평을 들을 수도 있겠지만 주위 사람들은 그런 당신에 대해서 나쁘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 커플별자리 : 양자리,사수자리   • 앙숙별자리 : 게자리,물고기자리

 

 


사수자리 12월 운세


기대하지 못했던 곳으로부터 도움을 구하게 되는 한 달입니다.
비록 당장은 추진하는 일의 겉모습이 보잘 것 없고 황량하겠지만 그 안에 풍부한 가능성을 품고 있음을 간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굳은 의지만 갖고 한 길로 매진한다면 늦게나마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달의 TIP: 친한 사람과 시간약속을 했으면 친한 사이일수록 정확한 시간을 지키는게 당신을 위해서 보다 더 유리합니다.

이달의 주의점: 주위 사람들과 사소한 시비로 인하여 감정이 상할수 있으니 미리 피하거나 대비하는게 상책이다. 자신의 속마음을 너무 내 비치는건 좋지않다.

행운을 주는 숫자: 09, 14, 17, 19

행운을 주는 요일: 수요일, 금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자연휴양림, 호수

행운을 주는 물건: 향수, 손수건






 

 

염소자리는?
의지가 강하고 스스로 정한 목표는 반드시 지키는 사람입니다. 매사에 부지런하고 검소하며 자신을 절제하는 능력이 강합니다. 수수하지만 내실있는 것이 장점이지만 인생의 즐거움에 대해 지나치게 회의적인 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지런하고 검소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 커플별자리 : 황소자리,염소자리   • 앙숙별자리 : 물고기자리,물병자리

 

 


염소자리 12월 운세


다소 외로울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홀로 숲길을 가다가 말고 시원한 샘물을 만나는 형국이군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알아주는 사람 없이 일하는 한 달입니다.
그러나 나름대로의 만족을 얻을 수 있으니 자신의 소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냈을 때의 기쁨을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까요.
이달의 TIP: 새로운걸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울 필요가 있다. 지금은 비록 도움이 않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데 좋습니다.

이달의 주의점: 지레 겁먹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시도해보면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않던 뜻박의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나니 절대 포기하지 않는 자세가 필요하다.

행운을 주는 숫자: 07, 14, 17, 23

행운을 주는 요일: 수요일, 일요일

행운을 주는 장소: 동물농장, 학교

행운을 주는 물건: 자동차, 컴퓨터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작명,개명,무료이사방위,무료이사택일,무료이름풀이,10월운세,부적상담,수능합격부적,시험합격부적,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