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하루───/선혜가 들려주고 싶은 ▷좋은글 모음

된다,된다 나는된다

선혜입니다 2014. 6. 13. 00:34

 

된다,된다 나는된다

*모든 어린이는 천재다. 왜냐하면 실패한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현실은 냉혹하다. 꿈을 가진 사람만이 이긴다.
그리고 조금이라도 빨리 프로의식에 눈뜬 사람만이 성공을 거머쥐고 세상의 변화를 주도한다.

*꿈을 가지는 비결은 자기 이외의 누군가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에 있다.

*'왜 나는 운이 없을까?'하고 한탄하기 이전에 자신에게 과연 꿈이 있는지 자문해보자.
꿈이 없는 곳에는 운도 없다.
꿈과 목표가 없다면 아무리 기다려도 기회는 오지않는다.
고작 길에 떨어진 지갑을 줍는 것이 행운이라는 착각을 버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어떻게 애정을 베풀지를 생각하자.
자기 이외의 누구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고 싶은가?
이 질문 속에 당신의 꿈이 있다.

*크게 성공하는 사람일수록 자기 혼자만의 힘이 아니라 '많은 이들 덕분에 성공할 수 있었다'
는 결론을 얻는다
-타인이 옮겨주는 운 없이는 누구든 절대로 크게 성공할 수 없다.
-일류 선수와 초일류 선수의 차이는 감사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이다.
-누구든 자신을 가장 위해주는 사람,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를 자신의 '정신적인 지주'로 정하자.
그에게 늘 감사하자, 감사의 감정은 스스로를 솔직하게 만들고 마음을 더욱 강하게 한다.
그에게 인정받고 싶다는 심리가 작용해 동기부여를 높인다.
그가 보여준 애정을 떠올리면 어떤 고난이나 역경도 이겨낼 수 있다.

*운이 있는 사람의 뇌는 인생을 즐겁다고 여긴다.
운이 없는 사람의 뇌는 인생을 고통스럽다고 여긴다.


*설사 당신의 인생이 오늘 당장은 괴롭다고 해도 내일부터 즐겁게 살아갈 수 있다.
마음속으로 이렇게 외쳐보자. '나는 된다, 반드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