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ation─ /관상,이렇게본다

관상과 성 능력

선혜입니다 2014. 6. 20. 16:45

 

 

 

 

다음에 열거하는 것 중 한 가지만 보고 측정해서는 안되고, 종합적으로 신중히관찰하도록 한다.

 

첫째, 콧구멍과 인중이 길고 깊으며, 턱과 볼이 강건하고 방정하면 좋은 상이고정력가이다. 이와 반대로 형상이거나, 턱이 지나치게 뾰족하면 허약하다는 증거이다.

인중이 지나치게 넓고 깊으면 성적으로 문란한 경향이 있다.

 

둘째, 눈꼬리 쪽에 핏발이 서는 것은 심장 과로를 의미하는데, 이는 급한 성격과호색가임을 말해 준다. 이런 남자는 귀에 점이 있는 남자처럼 색난을 조심해야 한다.일단 눈꼬리 쪽에 붉은 기운이 있으면 성적인 관심이 높은 남자이다.

 

셋째, 입술이 붉고 윤택이 나면 좋은 상이지만, 지나치게 붉은 남자는 탐욕스러워치마만 둘렀다 하면 접근하는 타입이다. 특히나 입술이 붉으면서 혀로 입술을 자주핥는 남자는 색광이고 거짓말쟁이이다. 속칭 제비족이나 혼인 빙자 간음죄를 여러차례 저지른 남자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 상이다.

 

넷째, 치열이 가지런하고 누른빛을 띠면 호색가이다. 이것은 여성의 경우도마찬가지이다. 하지만 마치 뼈처럼 하얀 이빨의 소유자보다는 낫다. 이빨이 지나치게하얀 것은 호르몬 부족으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으로 정력에 이상이 있다고 할 수 있기때문이다.

 

다섯째, 윗배가 부르고 배꼽이 아래쪽에 붙어 있는 남자는 기개는 당당하지만뒷심이 약하다. 이런 이들은 태평한 성격의 소유자들이다. 반면 배꼽이 위로 향해있으면 애정이 풍부하다. 또 배꼽 주위에 살이 도톰하고 담홍색을 띠고 있다면 색감이 대단히 뛰어나다. 이런 모습과 함께 배꼽 아래에서부터 털이 시작된다면 일급 색정광이라 보아도무방할 것이다.

 

여섯째, 남자라도 젖꼭지는 커야 한다. 팥알만큼 크다면 좋은 상이고, 색깔은검을수록 성욕이 강하다. 남자 젖꼭지가 분홍빛을 띤다면 정력과는 담을 쌓은사람이다. 탁한 검정색이면 색을 지나치게 밝히며 편력이 심하다.

 

일곱째, 손바닥 중앙이 희고 윤택하면 훌륭한 옥경을 가진 남자다. 희기는 하지만윤택하지 못하면 호흡기가 약해서 기가 허하고, 이렇게 되면 정력이 약해지게 된다. 자주빛이 도는 것은 순환기 계통이 약한 증거이며, 흑색이 돌면 신장이 약한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