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ation─ /풍수,재물부른다

[풍수]풍수와 재운

선혜입니다 2016. 11. 14. 12:25

 

 

 

 

재운은 사람의 타고나 선천적 능력에 따라서 재물과 관계가 정해지지만 특히 재물은 개인의 능력과 무관하게 풍수의 영향을 아주 밀접하게 타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사는 주거지가 자신의 운세와 맞지 않는 풍수이거나 또는 일하는 곳이 자신의 운세와 맞지 않는 풍수이면 아무리 우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거나 노력을 할지라도 그만큼의 댓가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따라서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있고 또 노력하고 있는데도 기대치만큽 발전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이 되면 풍수의 영향을 받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특별히 똑똑하지 못하고 노력하지 않는데도 재물이 늘어나는 경우는 대개 풍수의 영향에 혜택을 보고 있다고 보아도 된다. 이런 사람이 재물을 모아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여 사업을 하면 대개는 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자싲의 능력을 과시하고 풍수의 능력을 무시한데서 오는 결과이다.
따라서 어떤 곳에서 사업을 하거나 일을 하는데 노력을 해서 발전을 하거나 또는 노력에 비하여 발전을 하고 있다면 쉽게 그 자리를 옮겨서는 안된다.


 

 

 
  사람의 오행별 풍수와 재운과의 관계
 
  - 사람의 오행에 목의 기운이 약한 사람일 경우의 풍수
 
목의 기운이란 물의 기운을 뜻하는 것이므로 항상 해가 우선 떠오르는 쪽으로 기운을 받고 살아야 재운이 발복한다.
즉 사주내에 목의 기운이 없는 자신이 살고 있는 주거를 중심으로 동쪽이 재물이 반복하는 방향이다.
 
 
- 사람의 오행에 화의 기운이 약한 사람일 경우의 풍수
 
화의 기운이란 여름의 기운을 뜻하는 것이므로 항상 따뜻한 기후를 가지고 있는 지역을 뜻한다.
즉 사주내에 화의 기운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살고 있는 주거지를 중심으로 남쪽이 재물이 반복하는 방향이다.
 
  - 사람의 오행에 토의 기운이 약한 사람일 경우의 풍수
 
토의 기운이란 봄,여름,가을,겨울을 관할하는 오행이므로 모든 오행의 중심역할을 한다.
즉 사주내에 토의 기운이 없는 사람은 자신의 동네에서 중심지에 주거를 갖으면 재물이 발목하는 명당이다.
 
  - 사람의 오행에 금의 기운이 약한 사람일 경우의 풍수
 
금의 기운이란 가을의 기운을 뜻하는 것이므로 항상 서늘하고 풍요로운 지역을 뜻한다.
즉 사주내에 금의 기운이 없는 사람은 자신의 동네 중심지에서 서쪽으로 주거를 잡는다면 재물이 발목하는 명당이다.
 
  - 사람의 오행에 수의 기운이 약한 사람일 경우의 풍수
 
수의 기운이란 겨울의 기운을 뜻하는 것이므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뜻한다.
사주내에 수의기운이 없는 사람은 동네의 중심지에서 북쪽에 거주를 잡는다면 재물이 발목하는 명당이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