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하루───/선혜가 들려주고 싶은 ▷좋은글 모음

사랑은 깊은 우물을 닮아야 합니다

선혜입니다 2018. 5. 11. 17:24


사랑은 깊은 우물을 닮아야 합니다


  • 모름지기 사랑은 깊은 우물을 닮아야 합니다 내안의 물을 퍼내고 또 퍼내어 그의 갈증을 씻어주는
  • 사랑은 함께 입니다 그러나 그가 나와 함께 하는것이 아니라 내가 그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함께를 통해 나는 점차 소멸되고 드디어 우리가 탄생합니다
  • 사랑은 실천입니다 그를 위해 몸을 움직이는 수고입니다 나의 전생애를 한곳으로 모으는 노력입니다 생명을 걸고 가야할 헌신입니다 사랑은 그를 향한 깊고도 먼 눈길을 지녀야 합니다 보이는 것이 아닌 보이지 않는 것을 더 깊이 마음에 품어 두어야 합니다
  • 사랑은 이해하는것이 아닙니다 이해하려 애쓰지 마십시오 이해되지 않는 부분 때문에 속상해 하지도 마십시오 사랑은 이해보다 훨씬 윗길입니다 사랑한다는 것은 내가 그의 쪽으로 걸어간다는 뜻입니다 사랑받는다는 것은 그가 내편으로 다가옴입니다
  • 사랑을 이룬다는 것은 두 사람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간다는 뜻입니다 사랑은 다시 시작케 하는 힘입니다 지쳐 주저앉은 나를 일으키는 동력입니다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가능성입니다
  • 사랑은 그 사람을 등에 업고 먼길 가는 것 지치고 고단해도 내려놓지 않은 채 뚜벅 뚜벅 아득히 먼길 걷고 또 걷는 것 어제에 대한 집착이 오늘의 사랑을 초라하게 만듭니다 어제와 오늘의 비교가 사랑을 무력하게 만듭니다 어제는 오늘의 사랑을 이룩한 한 과정이었습니다 오늘은 내일 더 사랑키 위한 또 다른 과정입니다
  • 진정한 사랑은 내 자신을 태웁니다 나를 태워 마침내 그를 따뜻하게 만듭니다 그에게 온기가 되어주지 못한다면 나는 아직 사랑밖에서 서성이고 있는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