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ation─ /관상,이렇게본다

관상으로 보는 재물운 보기

선혜입니다 2017. 8. 9. 13:35


관상으로 보는 재물운 보기


ㆍ이마 이상적인 이마는 뼈가 단단한 느낌이어야 한다. 점이나 흉터 등 흠이 없어야 좋다. 넓고 살이 풍부하게 감싸서 그 모양이 마치 간을 엎어놓은 듯하면 제일 좋다. 사회성, 직관력이 뛰어나다. 여자는 이마를 보면 남편의 직위를 알 수 있다. 이마는 넓고 둥근형이 좋지만 여자의 경우 이마가 너무 넓으면 부모·남편·자식·금전 관계에 좋지 못한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마가 잘생긴 사람은 직관력과 관찰력이 뛰어나 성공하기 쉽다. 남보다 한발 앞서 출세할 수 있으며 학창시절에는 공부도 잘한다.

ㆍ눈썹 눈썹은 눈을 보호하는 ‘지붕’의 위치에 있는데 이상적인 눈썹은 윤기가 흐르고 눈 길이보다 긴 눈썹이다. 관상에서 말하는 눈썹은 한 가정의 울타리 및 지붕 역할을 하는 것으로 형제덕·아내덕·남편덕을 의미하기도 한다. 따라서 눈썹이 고르게 생긴 사람은 형제·아내·남편이나 주변 사람의 인덕이 상대적으로 강하게 된다. 눈썹이 두드러지게 없는 사람은 고독하다. 눈썹의 긴 털은 장수, 윤택함은 덕이 많음을 의미한다.

ㆍ눈 인간의 몸에 있는 수많은 기관 중 관상적으로 제일 중요한 부위가 바로 눈이다. 눈에는 현재의 심리상태는 물론이고 가까운 장래에 일어날 일의 성패 여부, 최근의 운기, 그릇의 크기, 건강상태 등 많은 정보가 망라돼 있다. 관상적으로 잘 생긴 눈이란 눈의 가로 길이가 길고, 눈의 검은 눈동자는 칠흑같이 검어서 흑백이 분명하고, 은은한 빛이 나는 또렷한 눈이라고 할 수 있다.

ㆍ코 예부터 전해오기를 코는 얼굴의 중앙에 우뚝 솟아올라 관상에서 ‘재백궁’이라 부르며, 재복의 여부와 금전의 들고 남, 재산관계를 가늠하는 장소라 했다. 코가 너무 크면 자존심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외로울 수 있다. 콧대가 여러 번 굽어 있으면 사업·결혼·건강 문제에 있어 여러 번의 굴곡이 있을 수 있다. 코가 작으면 노력에 비해 그 결과가 크지 못하다. 한편 여성의 경우는 코가 너무 작으면 남편 덕이 약하다고 볼 수 있다.

ㆍ귀 관상에서 귀는 재산의 많고 적음, 생명의 길고 짧음, 심성의 가벼움과 무거움을 가늠한다. 또한 귀의 색을 보고 최근에 일어나는 운기의 상승과 하강을 보기도 하고 건강상태를 예측할 수 있다. 귀가 잘생겼으면 편안하게 살 수 있다. 그리고 귀와 얼굴의 균형도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즉 너무 큰 귀는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고, 너무 작은 귀는 항상 힘들게 바쁜 삶을 살게 된다. 오관 외에 눈썹과 관골(광대뼈)도 오관에 못지않게 중요한 부분이다.

ㆍ입 이상적인 입 모양은 단정하게 다물어져 힘있게 보여야 한다. 입의 양쪽 끝부분이 위로 올라간 듯 한 모습이 좋다. 입은 큰 듯하면서 입술도 약간 두터운 모양이 좋다. 이런 입은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주관과 중심이 잘 잡혀 있고 일에 대한 추진력과 돌파력이 있다. 중년 이후에도 생활이 안정되고 성욕도 양호하다. 입과 더불어 이도 매우 중요하게 판단해야 한다. 이가 너무 못생기면 말년이 좋지 못할 수도 있다.

 

[체크리스트] 관상으로 알아보는 나의 재물운

 

(점수 계산 방법 : 가는 1점, 나는 2점, 다는 3점)

1. 코끝이 둥근 편입니까?
□ 가. 아니다 □ 나. 보통이다 □ 다. 그렇다
2. 눈이 작은 편입니까?
□ 가. 아니다 □ 나. 보통이다 □ 다. 그렇다
3. 입술이 두툼한 편입니까?
□ 가. 아니다 □ 나. 보통이다 □ 다. 그렇다
4. 콧구멍이 작은 편입니까?
□ 가. 아니다 □ 나. 보통이다 □ 다. 그렇다
5. 인중이 넓고 긴 편입니까?
□ 가. 아니다 □ 나. 보통이다 □ 다. 그렇다
6. 귀가 큰 편입니까?
□ 가. 아니다 □ 나. 보통이다 □ 다. 그렇다
7. 턱에 살이 많은 편입니까?
□ 가. 아니다 □ 나. 보통이다 □ 다. 그렇다

7점
애석하게도 돈하고는 인연이 없는 편이다. 돈에 애착도 없어서 풍족하지 않아도 그럭저럭 살아가는 편이다. 실망하지 마라. 돈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니까.

8~10점
보통 사람들이 사는 정도로는 살 수 있다. 큰 욕심은 부리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재테크 전략. 괜히 큰돈 벌어보겠다고 설치다가는 있는 재산마저 까먹을지 모를 일이다. 크게 내세울 만한 재산을 모으지는 못하지만 성실하게 산다면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무난하게 살 수 있다.

11~13점
어느 정도 기본 틀은 갖춘 상이다. 넘치는 수입은 아니지만 아끼면 그런대로 재산을 모을 수 있으며 평생 돈 때문에 큰 사건은 겪지 않고 넘어갈 수 있다. 중산층 정도의 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14~17점
본인이 어느 정도 노력하느냐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지게 된다. 자신의 운을 알고 정말 열심히 노력한다면 꽤 많은 재산을 보유하고 여유 있게 살아갈 수 있겠지만 노력을 게을리한다면 중산층 이상의 생활은 기대할 수 없다. 자신의 좋은 운을 십분 이용해야 할 것이다.

18점 이상
부를 타고난 사람이다. 크게 노력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부는 보장되지만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제법 한 재산 모을 수 있는 운이다.

 

다 보셨나요~(추천 )꾸~~욱 눌러 주세요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