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운세보기클릭─/지나간운세(여기)

운세 이렇다 (2017)정유년

선혜입니다 2017. 3. 2. 15:27


띠별로 알아보는 3월 운세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모든 일을 단순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너무 많이 생각하면 도리어 일 처리에 부담이 된다. 중요성에 따라 일의 우선순위를 정한 뒤 하나씩 해결해 나가자. 충동구매는 금물. 금전 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다.

48년생 가정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오랜 경험에서 얻은 지혜로 의연하게 처신하라.
60년생 남의 돈을 빌려서 소비하면 반드시 후회한다. 형편에 맞게 지출하도록.
72년생 가족 분위기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대수롭지 않던 문제가 커질 수 있다. 대화를 충분하게 나눠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 벅차다는 이유로 타인에게 기대는 것은 금물.

49년생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고 했다. 아랫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애정으로 감싸줘라.
61년생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한다. 사소한 약속이라도 어기면 신용에 문제가 생긴다.
73년생 섣불리 속내를 드러내면 안 된다. 허물없이 얘기했다가 남의 흉이나 보는 사람으로 오해받을 수 있다.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기는커녕 도리어 큰 빚을 지는 형국. 경솔하게 말해 미움을 살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도록. 남을 배려하면 자신에게 좋은 운이 돌아온다. 경쟁하기보다 양보하는 마음을 갖자. 건강운이 저조해지는 시기이므로 감기라고 우습게 여기지 마라.

50년생 도움을 청할 곳이 마땅치 않으므로 고민거리가 생겨도 스스로 해결하라. 가족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 수 있다.
62년생 재테크를 한답시고 투자처를 찾는 것보다 지출을 줄이는 편이 낫다.
74년생 이상과 현실의 괴리 때문에 방황할 수 있다. 배우자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되돌아보자.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일이 수월하게 풀리지 않을 운세. 이럴 때일수록 여유를 갖고 끈기 있게 나아갈 필요가 있다.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다 큰 실수를 저지를 수 있으니 자중하라.

51년생 아랫사람 말도 귀담아들어라. 사람들에게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면 행운이 찾아온다.
63년생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우되 계획을 이행하기 전 반드시 배우자와 상의하라. 자신이 모르는 부분을 깨우쳐줄 것이다.
75년생 전적으로 타인에게 기대지 말고, 본인이 직접 사실을 확인한 뒤 문제를 해결하라.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열심히 뛴 만큼 보답이 따라온다. 먼 곳에서 행운을 만날 운세. 여행 갈 일이 생기면 주저하지 말고 떠나라. 가까운 교외로 나가 바람이라도 쐬고 오면 생활에 활력이 생긴다.

52년생 마음먹은 대로 일이 척척 진행되고 건강도 좋아진다.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64년생 매사 잘 풀릴 운세이지만 너무 욕심 부리면 안 된다. 재물운이 좋다고 해서 불로소득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다.
76년생 일이 꼬여 괜한 고생을 할 수 있다. 쉬운 일일수록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지나치게 계산적으로 행동하면 반감을 산다. 남에게 인정을 베풀면서 여유 있게 살자. 긴장 탓에 일의 매듭도 풀지 못할 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 3월 중순부터 운세가 풀리므로 중요한 일은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53년생 결단을 내리는 용기가 필요하다. 자녀들에게 모범이 되도록 지혜롭게 처신하라.
65년생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기 시작해 일이 하나둘씩 풀릴 시기.
77년생 옛것을 소중히 여기면 행운이 찾아온다. 쓰던 물건을 고쳐 쓰는 지혜를 발휘하자.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삶이 순탄치 않은 것처럼 느껴지더라도 하루하루를 성실하게 보내자. 마음먹기에 따라 운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 법. 진실한 마음으로 인간관계에 힘쓰다보면 노력한 만큼 결실을 거둔다. 이동수가 좋지 않으므로 이사는 미루는 편이 좋다.

54년생 계약이 진척을 보이지 않아 답답할 수 있다. 조급해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상책.
66년생 집안을 정리하거나 가구 배치를 바꿔보면 어떨까. 복잡한 것을 정리하다 뜻밖의 행운을 얻는다.
78년생 특별한 일이 생긴 것도 아닌데 이유 없이 우울할 수 있다. 건강 관리에 힘쓰자.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남의 말에 휘둘릴 필요가 없다.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소신껏 행동하라. 마음의 평정을 잃지 않도록 각오를 단단히 해야 한다.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55년생 특별한 일이 생기지 않아 무료할 수 있다. 외출이나 여행에 불리한 시기이므로 주의할 것.
67년생 거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좋은 운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상책.
79년생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 독자적으로 행동하는 것보다 타인의 조언을 귀담아듣고 신중하게 처신하자.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맡은 일에 충실하지 않으면 좋던 운도 나빠질 수 있다. 도저히 혼자 감당할 수 없는 사안이 생긴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라. 가족 간 마찰이 생길 수 있다. 주변 사람들과 화합할 수 있도록 힘써라.

56년생 복잡한 일이 의외로 쉽게 풀린다. 혼자 끙끙대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것.
68년생 건강운이 저조하므로 컨디션 조절에 힘써라.
80년생 말하지 않으면 본인의 생각이 전달되지 않는다.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라.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매사 공정한 태도를 유지하면 대인 관계에서 성공할 수 있다. 일을 할 때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모든 화근은 말에서 비롯되니 말을 곱게 하자.

57년생 좋은 조건으로 거래가 성사될 운세.
69년생 지지부진하던 일이 조금씩 해결되기 시작한다. 맡은 일에 신념을 갖고 임하자.
81년생 배우자와 다퉈 가족 분위기를 썰렁하게 만들 수 있다. 자신이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도록.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상대방을 무시하면 낭패를 본다. 망신수가 있으니 행동거지에 유의하라. 웃는 얼굴로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다보면 행운이 찾아온다.

58년생 별일 아닌 일로 토라져 공연히 가족들에게 짜증을 내게 되는데 원기가 부족한 탓일 수 있으므로 보양식을 먹어라.
70년생 시작한 일은 마무리 지어라. 여러 사정이 생기더라도 의지가 있으면 성취할 수 있다.
82년생 작은 선행이 큰 보답으로 이어질 운세.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 받을 일이 생긴다.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일이 꼬일 수 있다. 너무 큰 목표를 세우면 실천하지 못할뿐더러 다른 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자신의 역량에 맞게 계획을 세우자.

59년생 모험심이 요구되는 일은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신이 잘 모르는 분야라면 섣불리 발을 들여놓지 않는 것이 상책.
71년생 계획이 많으면 괜스레 마음만 급해질 수 있다.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진행하라. 일상을 충실하게 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83년생 외출이나 이동 때 경미한 사고가 날 수 있으므로 조심할 것.



'─지나간운세보기클릭─ > 지나간운세(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1월 운세 이렇다  (0) 2017.11.03
2017년 10월운세 보기   (0) 2017.10.01
2017년 1월운세 이렇다  (0) 2017.01.01
2016년 10월운세  (0) 2016.10.03
2016년 9월 띠별운세  (0) 2016.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