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간운세보기클릭─/지나간운세(여기)

2015년 12월 운세

선혜입니다 2015. 12. 2. 10:59

 

2015년 12월 운세

 

< 쥐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신의 분수에 어긋나는 일을 하게 되면 그만큼 어려움이 따를 수 있으니 분수에 맞게 적당히 욕심을 부리도록 하라. 가까운 사람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예상되니 아무리 친하고 가까워도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충동구매를 자제하고 물건구입을 부탁받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다.


< 소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무리하게 욕심내지 말고 현실을 인정하라. 절제없이 하고 싶은 대로한다면 그 결과는 하나, 분명한 실패뿐이다. 분발하라. 그대가 원하는 한 가지는 반드시 이루어지는 운세다. 세금납부, 은행 업무 등 서류 업무는 매사 철저히 확인하라. 작은 실수로 큰 낭패를 볼 수가 있다. 보험 등 각종 납부상황을 점검해볼 필요가 있다.


< 호랑이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어려운 시기니 적절하게 타협하라. 공연히 정면으로 승부 하다가 큰 어려움에 빠질 수 있다. 조급해서 함부로 움직이면 더 깊은 수렁에 빠져든다. 행복은 짧고 슬픔은 긴 것 같아 답답하기 그지없다. 그러나 한번 울고 나면 한번은 웃으니 위안을 삼아라. 가족의 경사 때문에 혈육의 정을 새삼 깨우치게 된다.


< 토끼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개인적인 일보다는 단체 활동에 주력하라. 초반에는 지지부진한 듯 보여도, 후반부터는 일이 풀리니 미리 대비하라. 인생은 연극과도 같은 것. 묵은 것에서 새로운 것을 찾는 노력에 따라 하인에서 여왕이 될 수도 있는 시기이다.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좋다.


< 용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송사리가 바다로 나가 조화를 부리려는 격이다. 모든 일에 무리수를 두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라. 매사에 신중하고 약간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희망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최악의 상황일지라도 헤어날 길이 있다. 어렵고도 힘든 상황을 고쳐줄 수 있는 귀인이 나타날 것이다.


< 뱀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가까운 사람을 맹목적으로 믿지 마라. 잔꾀에 크게 당할 수 있다. 매사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가만히 앉아 있으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운세곡선이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보이지만 아직 축배를 들 때는 아니다. 남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려는 생각은 버려라. 무모할 정도로 고집을 부리면 될 일도 어그러진다.


< 말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전반적인 운세는 길하지만 일확천금의 꿈은 버려라. 강을 건너갈 때는 말을 갈아타지 않는 법.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다. 무리하게 너무 많은 것을 추구하지 마라. 지성이면 하늘도 감동한다. 이제 그대의 소원이 서서히 이루어진다. 차근차근 한 단계씩 오르는 것이 운을 유지하는 길이다.


< 양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말라. 진척되지 않은 일이 의외의 도움으로 무난하게 풀린다. 고목에 꽃이 피듯 막혔던 생각하지도 않은 자금줄이 풀린다. 오랜 가뭄 끝에 단비가 내리는 격으로, 어려움이 해결되니 웃음꽃이 만발하다. 다만 호사다마일까. 사랑하는 가족 중 뜻하지 않은 일로 어려움을 당할 수 있다.


< 원숭이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주변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시기. 가족 친지들이 당신을 칭찬하고 당신의 노고를 치하해 준다. 그러나 겸양의 미덕을 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오늘이 있기까지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하라. 뜻밖의 재물을 얻거나 자신의 권리를 찾을 수 있는 계기가 생긴다. 자신감에 생겨서인지 건강에도 활력이 생긴다.


< 닭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손재수가 있으니 금전거래를 할 때 각별히 주의하라. 새로운 투자도 별로 이롭지 못하다.  간혹 자존심 상하는 일이 생기지만 고집 피우지 말고 주변의 조언에 귀 기울이도록 하라. 의외의 행운이 있을 것이다. 하순경에는 문서 계약에 이로운 운세이고, 이사를 하거나 주택에 관련한 일을 하기에 좋은 운세이다.


< 개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만사가 잘 안 풀린다. 분수 밖의 일을 바라는 것은 마치 산에서 고기를 낚으려는 헛된 생각과 같다. 주변을 살펴보도록. 친구보다 적이 많다면 그것은 다 내 잘못이다. 인덕을 쌓도록 하라. 사소한 일에 짜증이 많아져 부부간에도 가족간에도 오해와 불신만 쌓여간다. 당신이 먼저 웃어야 가정에 평화가 온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 돼지띠 >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가는 사람은 잡지 마라. 불행을 잡는 것과 같다. 불필요한 곳에 신경 쓰지 말고 목적했던 일을 추진하라. 심기일전의 자세로 과거를 묻어 버리고 새로이 출발하라. 이제부터 시작이다. 다만 지나치게 흥분하지 마라. 중심을 지켜라. 자칫하면 돈도 명예도 사랑도 모두 잃게 된다. 시댁에 관한 일은 마음을 비우고 순리에 따르도록 하라.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작명,개명,무료이사방위,무료이사택일,무료이름풀이,12월운세,부적상담,직장취업부적,시험합격부적,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

'─지나간운세보기클릭─ > 지나간운세(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9월 띠별운세  (0) 2016.09.23
2016년 5월 띠별운세  (0) 2016.05.02
2015년 11월 띠별운세   (0) 2015.11.01
2015년 10월 띠별운세  (0) 2015.10.06
2015년 9월 띠별 운세  (0) 2015.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