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zation─ /별자리운세,보기

별자리로 보는 나의 적성

선혜입니다 2014. 11. 5. 09:35

 

 

염소자리 (12월 23일 ~ 1월 20일 )

 

염소좌

적성 : 청조하고 질서 정연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불확정한 방침에는 참을 수 없는 정의파 실무가

질서정연하고 청조하여 빈 틈이 없기를 바라기 때문에 불확실하고 불확정한 방침에는 동조하지 못하고 참을 수 없는 정의파 실무가이다.

약간의 소질이 있다고 해서 아무 것에나 손을 대지 않고 전문직으로 진출하여 그 직분으로부터 새롭고 확실함을 얻어 내려고 개혁과 창조와 창시를 위해 재능을 겸비했다.

종교나 예술, 또는 실업에 이르기 까지 광범위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휴식을 배제하면서까지 부단한 향상을 꾀하는 인간의 모터이다. 끊임없는 생의 고민일지라도 피하지 않고 헤쳐나가는 창조의 여신을 자기 것이라고 믿어 도리어 즐거움으로 탈바꿈시키는 창조와 예술성을 지녔다.

이런 특징을 사린다면 종교가로 등장하여 만인의 고통을 짊어지고 해결해 나가도 좋고 운명학이나 심리학 등을 천공하여 고뇌하는 자들의 카운셀러로도 적합하고, 변호사 등의 직업으로 여려움을 풀어 나가거나 음악가로서 연주를 해내도 좋은 작품을 얻을 것이다. 아니면 아주 섬세한 것을 다루는 세균학자 등으로 자리를 잡아도 능력발휘가 된다.

그러나 인간관계의 술사인 외무관계 업무는 맞지 않고 의상 디자이너 등은 피하는 게 좋다.

물독자리 (1월 21일 ~ 2월 19일)

 

물독좌 (水甁座)

적성 : 천재들의 모임에 초대받아 지상을 낙원으로 만들기 위한 창조의 소질을 부여받은 자

지구상에 존재하는 천재들의 모임에 초대 받았으니 어떤 분야이든 천재적임이 분명하다. 적어도 지구상에 존재하는 천재의 8활 이상이 모이는 천재의 홀에 들었으니 설령 천재가 아닐지라도 남들이 그렇게 인정하게 된다.

지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낙원으로 펼쳐가기 위한 창조적인 소질과 능력을 부여 받았다. 어느 분야에든 참여하면 아름답고 새롭게 꾸미고 장식해 나가야만 마음이 편한 창조주의자다. 그러나 어디까지나 미를 창조하는 사람이지 무대 위에서 자신의 미를 과시하거나 경쟁하는 사람은 아니다. 다시 말해서 실무자가 아니라 기획자이며 무대에 선 배우로서가 아니라 연출가로서의 위치이다.

조직의 서열이 지나치게 존중되거나 관료주의적이라서 자신의 실력이 무시되는 곳이라면 피하지 않을 수 없는 자연의 샘처럼 자신을 발휘해야 하는 성미다. 때문에 똑같은 일이 반복되거나 기계적인 작업을 질색이다. 창조적인 천분이 파괴되는 가장 큰 적이다.

창조력을 살리는 시인, 극작가, 소설가 등 문인이거나 작곡가 카메라맨 등 예술가로서가 적격이다. 아니면 파일럿이라든지 자유로운 것을 택하되 세무관계의 공무원이나 기계화된 생산업체 등의 기사로는 만족할 수 없다. 아니 그런 분야는 금물이다. 

 

물고기자리 (2월 20일 ~ 3월 20일)


 물고기좌 (魚座)

적성 : 훌륭한 몽상력과 직감력을 충분히 살려 예술의 신비로움과 생활의 즐거움을 누리는 자

훌륭한 몽상력과 예감력, 혹은 직감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일이면 뭐든지 좋다. 신의 귀를 가졌으니 신비스러운 힘을 느끼게 된다.

성직자처럼 자비정신을 발휘하는 희생전신의 소유자로 예술에 도취하는 기막힌 소질을 가졌다.

한편으로는 현실 족에 서서 관능적인 즐거움을 목표로 삼아 열심하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예술에의 신비에 도취하여 지상에 재현하려 가기도 한다.

이런 특성을 사리자면 미술가 등의 예술을 하든가 소설가, 극작가, 시인, 등 문인이 되는가 아니면 가수나 작곡가, 배우나 발레리나, 아니면 디자이너, 미용사, 모델, 심지어는 카운셀러나 최면술사에 이르기까지 신비스럽고 다양한 취향을 지니고 있다. 반대로 은행원이나 중권회사 등 돈을 만지는 직업은 좋지 않다. 질서정연하고 반복적인 일에는 흥미가 없다, 창조적인 업무를 부여 받아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남의 말에 감명되기 쉽고 희생되기 쉽기 때문에 경제적인 정확성을 요구하는 일정에는 쉽게 싫증을 느끼고 또한 만족감을 얻을 수도 없다. 오직 자유분방하고 창조적인 능력발휘의 기회를 만나야만 하는 일에 보람을 느끼며 계속적으로 연결 지을 수 있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20일 )

양좌 (羊座)

적성 : 비상사태에 대처하는 독창적인 전투력이 강하며 책임자로서의 유능한 능력자

획기적인 새로운 일이 생기는 곳이나, 철저하게 파헤쳐져야 하는 위험을 안고 있거나, 난처한 일 등이 재능을 기다리고 있다. 어떤 비상사태나 새로운 문제가 발생해도 거기에 대처해 나가는 독창적인 전투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고용 당함이 없이 책임자가 됨으로서 비로소 유능한 활동력이나 개척성을 발휘하는 성미이다. 부하를 다루는 솜씨도 능숙하고 감싸줄 때는 잘 감싸주고 엄격할 때는 무섭도록 엄격하여 부하의 노력이나 공정을 충분히 인정해주는 재량도 갖추었다.

몸소 부딧치는 일이라면 다 좋다. 신문이나 잡지의 기자나 편집책임자, 선정광고의 담당, 카아레이스의 선수나 스포츠맨, 혹은 작가나 배우 아나운서 등 다양하며 특히 가공업을 다루는 기업의 경영 인이라면 안성맟춤이다. 요리사나 영화, 스포츠 등의 감독으로 재능을 발휘한다. 여성으로서 중소기업이나 다방 등의 경영자는 거위 이성격의 소유자라야 한다.

그러나 직접 손님을 접대하면 안 된다. 고개를 숙이는 일에는 서툴기 때문이다. 외무원이나 접객업, 서비스업, 점원이나 교육자로서는 맞지 않으며 단조로운 일을 되풀이하게 되면 무능해 진다. 항상 능력발휘할 수 있는 자리를 확보해야만 하며 높은 자리라도 자신을 발휘할 수 없으면 그만두는 게 좋다.

황소자리(4월 21일 ~ 5월 21일 )

 

황소좌 (黃牛座)

적성 : 뛰어난 감각능력을 살려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하는, 다소 조용한 일을 해야

사회적으로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창조적인 재능을 발휘하고 그것을 현실에 조화시키려는 현실적인 재능으로 바뀌어 나타난다. 특히 눈이나 코, 혀 등의 감각기관을 살리는 일에 종사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수십종의 맛이나 냄새를 식별할 수 있는 특별한 미각과 후각, 도는 색채와 조형 등에 보통 이상의 민감한 감각을 부여 받았기 때문에 개발하고 훈련하기만 하면 특이한 능력발휘가 된다.

다소 느리고 겁도 많지만 결여된 개척정신을 찾아내고 감각을 그대로 사려서 안전하고 착실하게 행동해 간다면 커다란 가능성을 획득할 것이다.

조리사, 요리연구가, 향료관계의 사업, 장신구나 세공업, 디자이너, 조각가, 화가나 원예 등에 주력하면 어려움이 없다. 아믛든 감각기관이 유달리 뛰어나 있는 점을 살리는 일이라면 다 좋다, 반대로 정신과 의사나 흥신업이나 탐정등의 수사역, 또는 모든 프로 스포트맨 등은 피해야 한다.

만약 직업에 불만이 생기거나 의문을 가지게 되면 상관에게 먼저 의논해야 한다. 평상시의 의사 표시가 정확하지 않거나 개척정신을 발휘하지 않아 졸속하게 결단 지을 염려도 있기 때문이다. 항상 의논하여 생활을 개조한다면 별 무리가 없을 것이다.


쌍동이자리(5월 22일 ~ 6월 21일 )

쌍동이좌

적성 : 명쾌한 사고력과 신속한 행동력을 살리면 뭐든지 즉시 해결해 나갈 늘력자

수수께끼를 푸는 것 같은 명쾌한 사고력과 신속한 행동력을 발휘하는 재능을 지녔기 때문에 어떠한 위기에 처해도 즉시 해결할 수 있는 판단력과 결단력을 발휘한다.

행동력은 주로 경쾌한 표현능력과 집요한 설득력으로 나타난다. 필요성을 상대방에게 알리게 되면 반드시 느낌을 받아 호응하도록 유도하는 재주를 지녀 에스키모에게 얼음을 팔고 열대지방에서 뜨거운 음료수를 팔 수 있는 재간이다. 그만큼 스피디한 설득력을 뒷받침하는 재치의 소유자다.

행동력과 사교력을 살리는 소설가나 신문 잡지 등의 기자나 편집책임자, 혹은 생활 평론가로도 어울리고 특히 통역관이나 외교관 또는 의무관계의 모든 업무자, 조산업이나 흥신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반대로 고정되고 단조로운 일에는 곧 싫증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경리관계나 서무 인사문제 등에 관한 일, 또는 규격품을 제조하는 일은 피하는게 좋다. 제조업이라도 모양이 큰 것을 취급하는 일이라면 다소 괜찮다. 나사못 만드는 것보다는 차라리 건축을 하는 따위다. 여자는 호스티스나 스튜어디스 등의 업종이면 만족할 수 있다. 아믛든 외교수완을 필요로 하는 일에는 능하다.

 


게자리(6월 22일 ~ 7월 23일 )

게좌

적성 : 모방의 천재력과 창조의 재능이 뛰어나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풍족에 공헌

냉정하고 냉철하여 깨끗하고 이지적인 활동력을 발휘하는 것이 아니라 타인의 감정에 직접 온정을 베푸는 따뜻한 모성애적인 활동력과 자상한 배려 감이 있는 성미다.

언제나 생활에 밀착된 대중성을 지닌 일이 적합할 만큼 조화에 능하다. 대중을 위한 일이나 희생을 감수할지라도 그것이 어떤 개인만을 위한 일이 아니라면 곧 보람을 느끼게 된다.

모방의 천재이지만 흉내를 내는 데만 그치지 않고 그 모방으로부터 새로운 것을 만들어내는 창조의 재능도 뛰어났기 때문에 그 역량을 통하여 자기 뿐만이 아니라 대중의 정신적, 물질적, 생활을 풍족하게 하는 데 공헌하는 성미다.

잡지의 편집이나 출판활동, 혹은 보육원의 보모나 양재나 요리학원의 강사, 또는 만화가나 생활평론가, 또는 변호사등도 어울린다. 그리고 디자이너, 식료품 제조나 판매업, 일용품의 제조나 판매업, 패션디자이너 등도 잘 어울릴 것이다. 반대로 사진사나, 파일럿, 혹은 학자 나 의사등 전문지식을 요구하는 일에는 적합하지 않다.

뭐든지 해낼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의 소유자로 자신은 물론 대중을 위한 보람된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쉽게 만족하고 참여할 것이다.
사자자리(7월 24일 ~ 8월 23일 )


사자좌 (獅子座)

적성 : 치면 울리는 선명한 개성의 소유자이므로 사회가 활동무대인 재능이 풍부한 자

남 몰래 피는 산골짝의 꽃은 될 수 없다. 정치를 하든 실업을 하든 서비스업을 하든 대중의 눈 앞에서 활약하는 활동가다. 때문에 이 사회는 모두가 활동무대다.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사람의 욕망과 위안에 대한 가장 훌륭한 이해 자이며 군중 심리의 유도자이다.

치면 울리는 선명한 개성을 소유하여 돈보다 지배를 요구하고 지배인보다는 인기를 추구하여 한없이 노력해가는 성미다. 그러므로 창적인 아이디어에 뛰어나 구태를 타파하고 과오없이 성공으로 이끄는 재능이 있다.

각종분야의 배우 등 예능기관의 탈렌트, 바아나 캬바레 등의 경영자, 패션 모델, 극장이나 오락장의 경영자, 예능계통의 연구소 경영도 어울리고 특히 증권회사 영업담당이나 정치가로 활판인쇄업이나 산부인과 의사나 성원, 목수, 광부, 약제사, 양화점의 직공, 부동상업 등 비교적 일을 하면서 남의 눈에 뛰지 않는 일은 적합하자 않다.

그늘에서의 희생을 싫어하며 파티에서도 앞자리를 차지해야 하는 성미이기 때문에 직장에서도 실력발휘하여 인정을 받으려고 숨은 노력을 하나 아부를 하지 않기 때문에 능력을 인정받기 어려운 직장은 처음부터 선택하지 말아야 한다.

처녀자리(8월 24일 ~ 9월 23일 )


처녀좌 (處女座)

적성 : 면밀한 관찰력과 고도의 비판적 식별력이 있는 완전주의자로 실무에는 정확한 끝을 맺고

면밀한 관찰력과 고도의 비판적 식별력이 부여된 완전주의자로 실무에는 정확한 끝을 맺는 성미다. 창조적인 표현력은 없는 편이지만 분석과 조사 , 그리고 평론에 능숙한 언어의 능력을 소유했다. 때문에 서비스 정신을 살리면 집안의 자잘한 일에서부터 사회의 커다란 논의의 대상에까지 이른다.

무엇이든지 완벽하게 준비해야 마음이 놓이는, 인간에게 필요한 지식이나 사물을 수집, 정리하는 전문가로서 우수하다. 이런 재능을 살리자면 조사, 분석 능력으로 보아 뉴스의 해설자, 정치평론가, 텔레비젼 등의 편성가, 언어 연구가, 회계사, 비서, 경리관계, 회계감사역, 교육가,약제사등 다양하다. 서비스 능력으로 본다면 간호사, 도서관직원, 각종 지배인이나 감독, 식당 등의 경영도 적당하다.

반대로 토목건축, 외과의사, 미용사, 파일럿, 스튜어디스, 사회자 등은 잘 맞지 않는다.

많은 사람의 눈 앞에서 일하기를 좋아하지 않으나 매사를 혼자의 능력으로 노력하고 해결하고 납득시키는 성격이다. 때문에 지휘나 감독을 받지 않고 의무를 다하고 능력발휘를 할 수 있는 타입이기 때문에 귀찮게 구는 직장은 맞지 않으며 차라리 개인 사업을 경영하는 편이 빠를지도 모른다. 차분한 분석력이 경영의 안정성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다.

천칭자리(9월 24일 ~  10월 23일)

천칭좌

적성 : 균형과 조화정신을 생활신조로 하여 아름답고 온화하게 해결해가는 재능

선천적인 생활신조가 균형과 조화로운 정신의 보유이다. 파괴를 증오하고 미적인 무드를 희망하는 사회에는 절대로 필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과격하게 떠들어대거나 싸우지 않으며, 상호간의 마음은 균형을 유지하여, 어떤 일에든 모나지 않고 온화하게 해결하는 재능의 소유자다.

부조리한 인생이나 불안한 사회에 부닥쳐도 결코 종교적인 힘에 의존하지 않고 어디까지나 인간을 믿으려는 고매한 제휴정신과 통한다. 지위나 금전을 탐내는 마음보다는 창조의 미를 사회에나 직업면에도 살려나가는 마음을 지녔다.

친구와 동지적인 위치에 서기 때문에 열광적인 종교계통이나 추악한 일 등의 직장은 맞지 않는다. 밸러스를 살리는 영화나 무대의 미술 담당, 패션 디자이너나 인테리어 미용사 등이 어울린다. 도박성이 있는 마작이나 당구.스케이트.음식 등 서비스업의 경영자로 적격이며 외국과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외교관이나 기타 외무관계가 어울린다.

협동사업 등에도 능력을 발휘한다. 반대로 외과의사나 광산기사,철물관계의 호사원이라든지 운동구점의 경영 등은 맞지 않는다. 운동구접보다는 운동장을 경함이 맞는 것은 인간관계의 조화를 능숙하게 해내는 외교술이 있는 탓이다.

전갈자리(10월 24일 ~ 11월 22일 )

전갈좌 (全蝎座)

적성 : 의문에 도전하는 통찰력 비장으로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학구적인 방면

의문점에 집중하는 도전력과 통찰력을 비장하고 있다. 조사나 탐구면에 있어서 재능이 뛰어난다. 신비스러운 생명의 구조나 불가사의한 일에 대한 조사나 탐색에 적합하다.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부여받은 호기심을 동원하여 신체의 기술이나 경기나 기능과도 상통한다.

떠들지 않는 차분한 성격은 비밀과 내성력과 위대한 집중력을 지닌 탓이다.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막강한 능력을 지녔지만 스스로 과소평가하기 쉬운 것은 충분한 사교술이나 화술의 부족 때문이다. 이것만 배제시키면 집중력을 확산하여 성장은 확실해진다.

조사 연구의 재능을 보아 모든 의사직능에 만능이라고 본다. 특히 정신과의, 산부인과의, 외과의에 적합하다, 또는 흥신 조사업 혹은 천문학자나 원자에 관한 과학자를 들 수 있다. 또는 고도한 기술과 능력을 필요로 하는 각종 스포츠맨도 능히 해낼 수 있다.반대로 성악가라든지 예술적창조 방면에는 둔하고, 외교관이나 외무업무 혹은 운수업이나 무역상, 해설자나 아나운서 등은 피해야 한다.

겉으로 우둔해 보이는 것은 표현을 피하는 성품 때문이다. 차분한 통찰력을 유지하면서 사교성이나 화술을 개방한다면 무한한 발전을 기약받을 것이다

사수자리(11월 23일 ~ 12월 22일 )

사수좌 (射手座)

적성 : 속도와 적당한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지기가 넘치는 일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 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다. 도리어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한다. 때문에 속도가 잇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만다. 세가지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된다. 그만큼 자유 분방하고 신속한 성격의 소유자다.

신속, 정확, 자유를 구미한 직종으로 소설가나 시인 등의 문필생활이거나 종교가나 성직자. 혹은 판사 등의 사법관도 좋고 학술서적의 출판이나 외국문학 번역등도 알맞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하다. 반대로 약제사나 염료관계, 원예법, 인쇄업, 방범대원 등이라면 거리가 멀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의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고 대로는 원초적인 본능적 환경에 빠지기도 하는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다

 

무료운세,무료사주,무료궁합상담,무료꿈해몽,무료꿈풀이,부적상담,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곳☜[클릭]